하림,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 참가

하림, 9월 8~10일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건강과 맛을 고려한 다양한 닭고기 제품 선보일 예정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정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양념가공육 제품 집중 홍보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9-09 10:12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국의 축산물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이다.

하림은 국내 닭고기 기업을 대표해 최대 규모 브랜드 홍보관을 설치해 자사의 주력 브랜드를 전시·홍보하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시식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축산물 최초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안전관리통합인증(HACCP)을 받은 ‘자연실록’ 제품 홍보를 비롯해, 가정간편식 제품을 즉석에서 조리해 다양한 닭고기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1인 가구 확대와 집밥 선호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양념가공육 제품을 집중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지역별미를 가정간편식으로 재현한 ‘하림 춘천식 닭갈비’, ‘하림 안동식 찜닭’을 비롯해, 포장마차 대표안주를 반조리 제품으로 선보인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과 ‘하림 포장마차식 튤립 양념 닭발’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등 집에서도 간편하게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을 맞아 피크닉과 캠핑용 닭고기 레시피도 소개한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하림은 해마다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특히 올해는 가정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 조리가 가능한 양념가공육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은 9월 8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 2-3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우리축산물! 자연 품Go, 건강 담Go, 행복 주Go’라는 슬로건 아래, 약 65개 업체가 참여해 국내 축산물을 전시 및 홍보할 예정이다. 행사 입장료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4
이메일 보내기

운영사무국
02-595-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