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 특강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9일 오전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에서 엄재영 학장은 ‘함께 일하는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직업의 가치와 직업윤리’를 비롯해 ‘동행과 소통’에 대한 여러 가지 사례와 옛 철학자들의 말을 전했다.

엄 학장은 특강에서 “옛 선조들은 자리이타(自利利他)라 했다. 이 말은 남을 이롭게 함으로써 나를 이롭게 한다는 뜻이다”며 “무엇이든지 자신이 대접 받고자 하는 대로 남을 대접한다면 직장에서의 상생(Win-Win)의 길도 결코 어렵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