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애스키 컴퓨터의 와이파이 확장기에 차세대 칩셋 기술 공급

매우 빠른 동영상 스트리밍 속도, 고속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가능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6-09-09 22:0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스마트 TV 플랫폼과 IoT(사물인터넷) 기기 공급사인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애스키 컴퓨터(Askey Computer Corp.)의 획기적 제품군인 Giga-HighSpeed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에 G.hn 5300 칩셋 기술을 공급한다.

애스키 컴퓨터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킹 및 동영상 제품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가정용 사용자들은 이제 파워 아울렛 형태에 관계 없이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손쉽게 연결 및 작동할 수 있게 됐다.

G.hn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는 4K와 다수의 모바일 기기 수요로 인해 단시간에 과부하 되는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우수한 화면 품질의 UHD 4K 동영상, 매우 빠른 인터넷 연결성, 그리고 뛰어난 음성 및 VoIP 통신을 제공한다.

마빈 첸(Marvin Chen) 애스키 컴퓨터 부팀장은 “애스키가 새로 내놓은 Powerline 및 무선 솔루션은 시그마의 최신 G.hn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들이 가정 내 어디에서도 UHD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CG5300 G.hn 칩셋은 4K 동영상 및 IPTV 전송 및 첨단 멀티캐스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제품에 쉽게 장착 가능하다. 제품의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 커넥티드 TV
- DVR
- 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셋톱박스
- OTT 게이트웨이
- 블루레이 DVD

시그마 디자인스의 나다브 캣시르(Nadav Katsir) 커넥티비티 부문 팀장은 “시그마의 CG5300 G.hn은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위한 다재다능한 칩셋으로 가정용 파워아울렛에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자가설치 기능, 고대역폭을 제공한다. 또한 필요 이상으로 확장된 무선 인프라로 야기되는 과부하 가능성을 제거하는 우수한 신뢰성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릴 IBC 2016 행사장의 Hall 2, Stand C35에서 제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해 시그마 디자인스 G.hn 5300 칩셋 기술, G.hn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 그리고 시그마 디자인스의 기타 제품들이 가져올 잠재적 혜택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전반적인 경제 상황, 즉, G.hn 5300 칩셋 기술과 특히 G.hn Powerline무선화 제품의 보급률, 시그마가 비정기적으로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 G.hn 5300 칩셋에 대해 시장이 평가하는 설치 및 기능성, 시그마의 기타 SOC 제품 및 기술로 시장 내 제품 혹은 기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 등과 더불어 SEC에 제출한 시그마의 최신 분기 및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으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SEC에 제출된 시그마의 최근 분기별 보고서와 연례 보고서 보고서 사본은 시그마 요청에 따라 온라인에서 조회 가능하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애스키 컴퓨터(Askey Computer Corporation) 개요

1989년 창립한 애스키 컴퓨터는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인 에이수스 컴퓨터(ASUS Computers) 계열사로 통신사와 MSO를 대상으로 브로드밴드 연결, 홈 네트워킹, 비디오 엔터테인먼트가 종합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스키는 지난 세월 동안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우수한 평판을 구축해 왔으며 전세계 곳곳에 수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애스키는 전세계 고객사들의 신뢰 덕분에 IT분야에서 메이저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당사는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쑤저우 산업공원에 고도화 공정을 구현한 플랜트 3곳을 보유하고 있다. 애스티는의 경영 철학은 지속 가능한 발전, 역량 강화 및 신뢰에 기조차고 있으며 고객들의 행복과 만족을 궁극적 목표로 삼고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 및 사물인터넷(IoT) 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및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Sigma Designs
메리 밀러(Mary Miller)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