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전원주택지에서 주거와 힐링을 동시에, 단지형 타운하우스 송추 포레스트 에코 토지 분양

강남까지 30분대, 북한산 조망권에 도시가스 등 단지기반시설 완비

송추 전원주택지와 송추 타운하우스 부지를 필지별로 분할하여 송추 포레스트 에코 분양

뉴스 제공
아해스티컨설팅
2016-09-11 09:04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473번길 일대 송추유원지 인근에 뛰어난 자연환경과 북한산 국립공원의 조망권을 확보한 대단지 타운하우스 부지와 전원주택 부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송추 전원주택 포레스트 에코는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좋아 실거주뿐만 아니라 가족별장 세컨하우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송추IC가 900미터 앞에 있어 이를 이용하면 수도권과 강남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고,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도 차량으로 10분대면 이용이 가능해 탁월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송추 전원주택지와 송추 타운하우스 부지는 기존 전원주택과는 달리 도시가스도를 비롯한 기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단지 유일의 진입로인 포레스트교 앞으로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에서나 볼 수 있는 경비실이 들어서 입주민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주민 커뮤니티 시설도 별도 부지에 건축하여 북까페와 운동시설 등을 마련하고 소공원, 공용주차장, 퍼팅그린, 야외 운동시설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송추 포레스트 에코: http://prugioliver.modoo.at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anahanaro

연락처

송추 포레스트 에코 분양대행
아해스티컨설팅
송영욱
02-702-4897
이메일 보내기

분양 문의
1899-4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