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팬에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선 공개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국내 출시 임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50여 명과 함께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전 경기 단체관람 이벤트 진행

체험 기회 제공과 함께 경기 응원 ‘공감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9-12 08: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의 20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제품을 선 공개하며, 축구경기 단체관람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10일 저녁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기 위해 팬 50여 명이 서울 강남의 한 바에 모였다. 경기에 앞서 이번 신제품을 소개하고 경품과 팬들만을 위한 VIP 쿠폰 제공 등 컬럼비아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본격 경기 전 응원의 열기가 더욱 고조됐다.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컬럼비아는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공식 출시 전에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고, 제품을 전시해 직접 입어보는 등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럼비아는 지난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웃도어 어패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오는 20일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일부 매장에서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컬럼비아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어느 때보다도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행사나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핵심 고객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유대감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컬럼비아 개요

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79년 역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박지민 AE
02-3406-22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