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서울 신사옥이전

부평--(뉴스와이어)--인따르시아(대표:김현제)는 10월1일 현재의 부평동 사옥에서 영등포동 여의2교 앞 신 사옥으로 이전한다.

인따르시아는 81년 주문자생산(OEM) 위주의 회사에서95년 인따르시아를 통합 브랜드와 社名으로 정하고 향기양말 입체양말이라는 획기적인 제품을 내놓아 단숨에 정상의 자리에 올라섰다.

최근에는 고감성 패션내의 “바쉬”와“아토피예방 어린이내의 키즈“수면양말 등의 판매호조로 전문점 확대를 비롯한 고속질주를 계속 하고 있다. 회사는 기존 부평 사옥을 생산관리 관련 부서만 남기고 모든 부서가 서울 사옥으로 이전 본격적인 종합패션 회사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사옥은 모두 13층 건물로 8층부터 본사가 사용하고 나머지는 분양 임대한다.

전 화 번 호: 02-6717-7000(代) 주 소: 서울 영등포동7가 94-49 인따르시아(주)이 전 일 자: 2005년 10월 1일약 도: 사진참고(10월4일부터 정상업무)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032-290-71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