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Network Master Pro MT1000A 휴대용 광 테스터용 3파장 OTDR 모듈 출시

높은 다이내믹 범위레인지와 1625nm 파장 지원

보다 민감하고 정확한 매크로벤드 감지 최적 네트워크 성능 보장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9-15 10:0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가 15일 자사 Network Master™ Pro MT1000A 휴대용 광 테스터용 3파장 OTDR 모듈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현장 엔지니어와 기술자에게 코어, 메트로 및 모바일 네트워크의 광섬유 회선을 검증할 수 있는 통합 테스트 도구를 제공한다. 새로운 모듈은 1625nm을 비롯한 모든 파장에서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범위를 지원함으로써 MT1000A가 오늘날의 고대역폭 네트워크의 성능을 보장하는 ‘고감도’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MU100022A-022 3파장 OTDR 모듈이 설치된 Network Master Pro MT1000A는 1310 및 1550nm에서 46dB, 1625nm에서 44dB의 다이내믹 레인지범위를 제공할 수 있다. MT1000A는 1625nm 파장에서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범위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든 단일 모드 광섬유 애플리케이션에서 정확도가 높은 매크로벤드 감지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OTDR 모듈에는 안리쓰의 Fiber Visualizer가 탑재되어 있는데, 이 장애 위치 측정 기능을 사용하면 전체 테스트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Fiber Visualizer는 테스트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적절하게 설정하며 테스트 중인 광섬유에 대한 간단한 그래픽 요약을 몇 초 내에 제공한다. 또한 Fiber Visualizer에는 개별화된 PASS/FAILanalysis 기능이 있어서 광섬유 테스트를 간소화한다.

광섬유 네트워크의 설치 및 유지보수에 적합한 모든 Network Master Pro MT1000A OTDR 모듈이 특화된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여 현장 테스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구조적 OTDR 모듈은 케이블 설치 중에 여러 파장에서 자동화된 다양한 광섬유 테스트 방법을 제공한다. 단일 설정 화면에서 테스트 마법사를 실행하면 모든 광섬유를 테스트하고 일관된 파일 명명법을 사용하여 결과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정확하고 간단한 이벤트 손실 분석을 위해 양방향 측정 기능이 추가되었다.

사용하기 쉬운 소형 배터리 구동식 Network Master Pro MT1000A는 현장 휴대 가능한 견고한 패키지에서 다양한 테스트 기능을 제공한다. 경량 MT1000A는 사용하기 쉬운 GUI로 힘든 데이터 수집 및 해석 작업을 간소화하며 사용자의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명확한 요약 기능을 제공한다. 다기능 테스터인 MT1000A는 현장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일련의 OTDR 모듈과 RFC2544/6349, Y.1564, OTN, CPRI/OBSAI 등의 전송 테스트 기능으로 구성하여 현재의 코어, 메트로 및 모바일 백홀 네트워크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미래의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도 갖추고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