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퍼킨엘머, 저소득층 위한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 실시

한국퍼킨엘머 봉사단 30여명,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 위한 나눔 동참

서울--(뉴스와이어)--한국퍼킨엘머 봉사단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8일 한국퍼킨엘머 봉사단 30여명은 국내·외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티셔츠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이용해 큐빅을 박아 티셔츠를 만드는 활동으로 봉사단은 티셔츠를 받고 환하게 웃음 지을 아이들의 얼굴을 생각하며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티셔츠를 완성했다.

한국퍼킨엘머 봉사단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직접 만든 티셔츠를 선물하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여 마음이 뿌듯하다며 아동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반드시 꿈을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와 같은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함께 진행하여 소외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은경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팀
070-4477-38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