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리대 제조 기업 보람씨앤에치, ‘네오시스’ 생리대 신규 런칭

뉴스 제공
보람씨앤에치
2016-09-13 17:00
논산--(뉴스와이어)--8월 홈페이지 오픈을 알렸던 국내 생리대 제조 중소기업인 보람씨앤에치가 ‘네오시스’라는 신규 브랜드를 런칭했다.

기존의 보람씨앤에치는 중국을 주요국가로 OEM 생산을 주력하고 있었으며, 이미 중국내에서는 완다백화점내 마트 판매처나 뱅가드 등의 할인점에서 OEM제조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국내 제조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국내에 런칭을 한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국내 소셜쇼핑 채널인 위메프와 오픈마켓인 11번가를 통해서 구입가능하다.

보람씨앤에치는 생리대 자체 상품만을 고려할때는 현재의 시기는 가장 좋지 않은 시기라고 밝히고 있다. 하지만 추석을 앞두고 식품이나 선물세트가 메인상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견인이 어려운 입장이지만, 생리대라는 소비 필수재인 점을 감안하여 하루라도 빨리 시장에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현재 국내 생리대 시장은 메이져 4사가 업계 90%이상을 점유하고 있어 국내 중소기업이 얼마나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지는 의문점으로 남는다.

보람씨앤에치는 생리대가 크게 제조하는 장비의 신설유무, 상품을 생산하는 오퍼레이터에 의해 상품이 결정되는데, 전년도의 신규 장비에 현업 30년이 넘는 기술자 보유를 통해서 국내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람씨앤에치 개요

보람씨앤에치는 충남 논산에 소재하고 있는 생리대 제조사로 100% 국내산 생리대 제조(부직포, 순면, 한방, 오가닉 등)를 하고 있다. ‘모두에게 보람된 제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과 위생 향상을 목표로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한국에서 만들어 세계로 뻗어가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boramcnh.com

연락처

보람씨앤에치
김정이 과장
080-735-8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