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간단하고 안전한 중앙집중식 시각화 및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위해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 인수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09-13 17:1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뉴욕증권거래소: ROK)이 오늘 중앙집중식 씬 클라이언트(thin client), 원격 데스크톱, 서버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인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Automation Control Products, 이하 ACP)를 인수했다. ACP의 두 가지 핵심제품인 ThinManager® 및 Relevance®는 제조 및 산업 선도업체들이 연결이 더욱 강화된 제조 환경을 위해 정보를 관리하고 작업흐름을 원활히 해주는 시각 디스플레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인수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고객들이 공장 현지의 정보를 기업의 나머지 모든 분야에까지 연결하는 비전을 의미하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증가시켜주는 당사의 성장 전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ndustrial Internet of Things)에 의해 가속화되며 데이터분석, 원격 모니터링, 모빌리티 등의 기술 면에서 탁월하다.

프랭크 쿨라체비츠(Frank Kulaszewicz)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수석부사장은 “현재 공장 엔지니어들은 우리의 기술 혁신과 이 분야 전문경험을 통해 그들의 생산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제조 품질과 신뢰도를 개선할 수 있다”며 “업계를 대표하는 ACP의 제품들이 이제 우리 포트폴리오에 합류했으니 우리는 제조 환경을 더욱 디지털화하고 연결함으로써 작업자들에게 새로운 업무역량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ThinManager는 제어실에서 최종사용자까지 현대식 제조 작업의 모든 분야에서 발생하는 콘텐츠의 관리 및 시각화를 중앙집중화한다. 이 제품은 작업흐름을 원활히 하고 사용자들이 하드웨어 운용과 유지보수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Relevance는 특허 받은 위치기반 기술을 통해 ThinManager의 기능을 확장한 것으로 사용자들이 어디서든 콘텐츠 및 응용프로그램에 안전하게 모바일 접속하게 해준다.

매트 크랜델(Matt Crandell) ACP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적인 제조사들을 위해 지속가능한 기술을 수행하는 동시에 신뢰도, 생산성, 안전성 증가는 물론이고 에너지비용 및 관리비 감소를 목표로 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용 오토메이션 제품에 우리가 합류한 것은 완벽한 조합이다”며 “고객들도 우리가 그들의 요구를 함께 해결함으로써 두 기업에서 창출되는 가치를 곧 실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ACP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인수되기 전 ACP는 자동화 산업 선도업체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산업용 씬 클라이언트 관리 및 위치기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를 공급했다. 조지아 주 알파레타에 소재한 ACP는 30명 이하의 직원을 고용한 비상장 기업이다. 회사는 세계 100대 제조업체 중 약 30개 업체를 포함, 30개 국가에 10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3000개 지역에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20064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언론 문의
카리 피스터러(Kari Pfisterer)
414.382.2555

투자자 문의
패트릭 고리스(Patrick Goris)
414.382.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