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역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추석행사 실시

어르신들을 위한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

2016-09-13 18:25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한 ‘흥겨운 한가위 어울림 잔치’를 열었다. 잔치에는 50명의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1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추석 맞이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매년 실시하는 추석행사이지만 올해는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하고 흥겨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현대모비스와 도곡라이온스클럽의 후원을 받았다.

도곡라이온스클럽은 어르신들에게 쌀과 김세트를 후원하여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가정마다 쌀 배달을 하며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도 전하였다.

현대모비스는 매년 명절에 어르신들이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와 후원품을 지원해 주고 있으며, 올해도 차례상 음식, 쌀, 과일 등을 후원품으로 지원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차례도 지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노래자랑 등을 가졌다며 풍성한 후원품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 마음까지 풍성한 추석행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2팀
사회복지사 이해경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