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 언덕 중심부에 자리잡은 이탈리아의 첫 번째 큐리오 호텔 개관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에 합류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6-09-18 17:40
시에나, 이탈리아/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을 토스카나(Tuscany) 지역에 진출시키기 위한 호텔 관리 계약을 아그리콜라 메르세(Agricola Merse Srl)와 체결했다. 객실 101개를 갖춘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La Bagnaia Golf & Spa Resort Siena)는 2017년3월부터 투숙객을 받을 예정이다.

패트릭 피츠기번(Patrick Fitzgibbon) 힐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굉장히 아름답고 독특한 호텔인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는 큐리오 컬렉션에 합류함으로써 세계 선도적 환대기업(호텔)인 힐튼의 지원을 받으면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할 것이다. 매년 1100만 여명의 관광객이 토스카나를 방문함에 따라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호텔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라 바그나이아 리조트가 큐리오 컬렉션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시에나의 아름다운 전원에 둘러싸인 라 바그나이아 리조트는 매력적인 중세 마을과 소도시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풍경을 배경으로 한 평온한 오아시스이다. 1100헥타르가 넘는 넓은 지역에 산재해 있는 이 고급 호텔은 여러 개의 건물과 보르고 라 바그나이아(Borgo La Bagnaia)와 보르고 라 필레타(Borgo la Filetta) 등 두 개의 ‘작은 마을’로 구성되어 있는 하나의 마을 같은 느낌을 준다. 이 리조트에는 클라린스(Clarins)가 세운 부다 스파(Buddha Spa)가 있고 18홀의 골프장과 연결돼 있다. 이 리조트는 여가 여행객 및 출장자들을 위한 각 두 개의 식당과 바, 3개의 수영장, 12개의 치료실, 테니스 코트와 1000명 정도의 회의 참석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회의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계 문화유산 도시이고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높은 관광 목적지 중 하나인 시에나에서 12킬로미터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캄포 광장(Piazza del Campo), 만지아 탑(Mangia Tower), 산타 마리아 아순타 성당(Santa Maria Assunta Cathedral)을 포함하여 시에나 시내에 있는 여러 관광 명소에 접근하기가 편리한 위치에 있다. 역사와 전통 문화가 풍부한 시에나와 그 주변 지역에는 우아한 이탈리아 음식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도밭을 포함하여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INFI 의 마리사 리페서 몬티(Marisa Riffeser Monti) 사장은 “힐튼과의 협력을 통해 전세계에서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라 바그나이아 리조트가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리조트는 구조가 독특해서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서비스 질을 낮추지 않으면서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 또 이 리조트에는 부다 스파와 수질이 좋은 온천이 있어서 여가를 즐기기 위해 온 여행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유명한 골프 코스 설계자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2세(Robert Trent Jones, Jr.)가 디자인한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진 로열 골프 바그나이아(Royal Golf Bagnaia) 골프장이 있어서 스포츠 애호가들의 요구도 충족시켜 준다”며 “이 호텔은 관광객들이 가장 중요한 이탈리아 문화 유적지 중 일부를 찾아 갈 수 있는 전략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호텔에서 과거에 개최된 행사들이 입증하듯 최고 수준의 회의를 개최하기에도 이상적이다. 우리 가족은 이 지역에 계속 투자하여 15세기 성(城)과 같이 복구된 역사적 건물과 새로 지은 건물을 포함한 약2만3000평방미터 규모의 부동산을 구입하여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는 다수의 국제공항과 자동차, 버스 및 기차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이탈리아 국내 및 국제선이 모두 운항하는 플로렌스 페레톨라 공항(Florence Peretola Airport)에서 95킬로미터, 피사 국제공항(Pis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130킬로미터 거리에 있다. 여기에서 시에나-암푸그나노 공항(Siena-Ampugnano Airport) 까지는 7킬로미터 밖에 되지 않으며, 시에나 기차역은 30킬로미터 거리에 있고 여러 국내 기차역에서도 접근이 가능하다. 자주 다니는 버스 노선이 여러 개 있고 자동차로도 쉽게 접근함은 물론 자동차 360대를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다.

마크 노갈(Mark Nogal)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글로벌 총책은 “라 바그나이아 리조트는 가장 아름다운 토스카나 전원 지역에 있어서 환경이 매우 근사한 것은 말할 것 없고 멋있고 개성이 있다. 매력적인 시설인 이 리조트는 역사와 문화 그리고 뛰어난 경치가 풍부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평화로운 안식처를 제공하는 강렬한 정체성을 지니고 있다. 이 리조트가 이탈리아의 첫 번째 큐리오 컬렉션 호텔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은 각 해당 지역의 현지 역사와 문화가 깃들어 있어서 독특한 특성과 개성이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하여 선택된 고급 호화 호텔들의 글로벌 집단이다.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는 함부르크, 레이캬비크(Reykjavik), 런던, 파리, 이비사(Ibiza)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이미 개설했거나 다양한 개발 단계에 있는 80여개 시설에 새로 합류하는 것이다.

라 바그나이아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시에나 주소는 이탈리아 시에나주 소비칠레(Sovicille) S.S. 223 Siena-Grosseto, Km 56, 53016이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cur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는 news.curio.com을 통해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더 자세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개요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curio.com)은 각 해당 지역의 현지 역사와 문화가 깃들어 있어서 독특한 특성과 개성이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하여 선택된 고급 호화 호텔들의 글로벌 집단으로서 각 호텔은 해당 도시의 일부를 이룬다. 큐리오 호텔 투숙객들은 각 지방의 특성과 정통성을 경험하면서 힐튼의 명성과 수상경력이 있는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프로그램이 주는 마음의 평화를 추가로 얻으려는 열정적이고 개성이 강한 여행자들이다. 큐리오 호텔은 선도적 글로벌 환대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세계 최고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원이다. 최신 소식은 웹사이트(news.curio.com)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개발 기회에 관한 사항은 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로 문의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분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104개 국가 및 지역에서 거의 77만 5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700여 개의 호텔과 공동 소유 시설을 관리, 가맹, 직영 및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난 97년 동안 투숙객에게 각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회사의 세계 최고 수준의 13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또 회사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호텔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의 디지털 편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30052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http://curiocollection3.hilton.com/en/index.html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존 브룩스(John Brooks)
+44 (0)207 856 8114
john.brooks2@hilton.com

라나 시그(Lana Sieg)
힐튼 월드와이드
+1 703 883-6065
lana.sieg@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