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P 아날로그 전화 어댑터(ATA)는 구식 통신…스마트노드 eSBC로 재래식 통신을 UC(통합통신) 전화로 연결 가능

고성능 eSBC신제품이 소규모 사무실 All-IP통신의 미래를 재정의

패튼의 eSBC에는 전화 통신 포트가 2~8개 있어서 대체 제품 가격의 절반 비용으로 디바이스 여러 개의 기능을 수행

스마트노드(SmartNode™) VoIP... 단순한 통화 그 이상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6-09-18 18:25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사업자와 기업, 산업 네트워크용 UC(통합통신),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기반 솔루션을 제조하는 미국의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이하 ‘패튼’)가 2~8개의 통합 전화통신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비용효과적이고 성능이 우수한 스마트노드(SmartNode) 기업 세션 보더 컨트롤러(eSBC) 신제품군을 출시한다.

일반적인 eSBC는 All-IP 및 SIP간 통신만 제공하는 반면, 재래식 아날로그 통신이나 ISDN(종합정보통신망)을 IP전화 통신으로 전환하면 별도의 VoIP(인터넷 전화) 미디어 게이트웨이 역할을 계속 수행한다. 패튼의 혁신기술은 단일, 저비용 구내 디바이스에서 미디어 게이트웨이 기능을 고성능 eSBC 기능과 통합함으로써 기존 아날로그 전화 어댑터(ATA)의 노후화를 가속화한다.

이 새로운 VoIP CPE(컴퓨터 처리요소)는 구식 전화와 팩스, 계측기, 우편요금 계기(postage machine) 또는 POTS(재래식 전화서비스)/ISDN 트렁크를 구내 및 호스트된 UC 솔루션을 포함한 ALL-IP통신 시스템으로 통합할 필요가 있는 소규모 기업체/사무실들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SN(스마트노드)5541에는 FXS포트가 2개, 4개 또는 8개 있다. SN5541은 FXS포트 및 BRI포트를 2개에서 8개까지 융통성 있게 조합할 수 있다.

패튼의 버튼A. 패튼(Burton A. Patton) 부사장은 “세계 통신 기술이 ALL-IP로 전환되고 있다”며 “클라우드 전화 통신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많은 기업체들은 통신을 통합하기 위해 구내 디바이스를 급격히 늘리고 있다. 한 개의 박스로 된 패튼의 eSBC는 대체 솔루션 가격의 절반 비용으로 2, 3개 이상의 디바이스 기능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FXS/BRI 미디어를 즉시 통합할 필요가 있는 기업체들에게는 패튼의 SN(스마트노드)4141 VoIP 게이트웨이가 준비돼 있다. 기능이 풍부한 eSBC기능을 라이선스 키(key)로 통합하는 SN4141는 SIP-트렁킹, 통합 통신(UC), 호스트 되거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즉시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신사업자급 기능
패튼의 통신사업자 수준의 이중 이미지 기능은, 포트 수가 적은 CPE에서는 보기 드물게,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동안에도 고장 대체 회복이 가능해서 서비스를 계속할 수 있게 한다.

충분한 기능 탑재
스마트노드eSBC 신제품은 SRTP/TLS보안, USB셀 모뎀 지원, 가외 PSTN(공중 교환 전화망), 3G/4G시스템 대체 작동/생존성, 일반 라우팅 캡슐화(GRE 터널링), 경계 경로 프로토콜(BGP) 등 첨단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 신제품은 FXS가입자 회선이 VoIP업계에서 가장 길어서(3 REN[수신가능 비트]에서 10킬로미터) 회사 외부로 연장된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위한 브로드소프트 패킷스마트 프로브(BroadSoft PacketSmart Probe) 탐침 기능이 내장돼 있다.

패튼은 지난달 파워 오버 이더넷(Power-over-Ethernet(PoE)을 최대 3000피트까지 전달할 수 있는 동(銅) 케이블이나 동축 케이블을 이용하는 커퍼링크 1101 PoE익스텐더(CopperLink™ 1101 PoE Extender)를 발표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30050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글렌든 플라워스(Glendon Flowers)
+1 301-975-1000
press@pa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