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더 뉴 아베오’ 인터넷 오픈마켓 옥션서 온라인 판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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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2016-09-19 08: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브랜드 도입 이래 최초로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Auction)과의 제휴를 통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The New Aveo)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달 초 사전계약을 시작한 더 뉴 아베오의 1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Smile Cash) 5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옥션을 통한 쉐보레 더 뉴 아베오 구입은 26일 개설되는 옥션 사이트를 통해 차량 선택 후 계약금(200만원)을 결제하면 배정된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세부 옵션 등을 선택, 최종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뉴 아베오의 새로운 타겟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에게 강화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항상 새로운 길을 찾는 쉐보레가 회사 최초의 온라인 차량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더 뉴 아베오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0만원의 옥션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고급 사양 적용으로 대대적인 내외관 디자인 변경과 편의사양 추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모델 대비 가격을 인하한 더 뉴 아베오는 사전계약 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 뉴 아베오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세단 모델 기준으로 ▲L 1,410만원, ▲LS 1,524만원, ▲LT(자동변속기) 1,779 만원, 해치백 모델이 ▲LS 1,519만원, ▲LT(자동변속기) 1,796 만원이다.

쉐보레 개요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약 40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능동 및 수동 안전 사양,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임팔라,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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