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3일부터 4주간 캡티바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다양한 구간에서의 시승 통해 캡티바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 체험

시승 및 사진 촬영 후 제출하면, 추첨 통해 경품 제공 등 가을 추억 선사

뉴스 제공
한국지엠
2016-09-23 10:3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우수한 상품성과 편의사양을 갖춘 쉐보레 SUV 캡티바를 타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이달 23일부터 10월 16일까지 강원도 고성 델피노(Delpino) 리조트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캡티바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향후 4주간 지속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델피노 리조트에 방문해 시승접수를 하면 순차적으로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은 최대 4시간 동안 유류비 부담없이 시승 혜택을 누리는 한편, 쉐보레가 추천하는 약 90km 거리의 시승코스를 선택하거나 자유롭게 시승 코스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구간을 주행하며 캡티바의 뛰어난 성능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아 쉐보레 RV 라인업을 대표하는 캡티바를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동적인 스타일은 물론 프리미엄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우수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시승 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GM의 SUV 전용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진화를 거듭해 온 정통 SUV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섬세한 핸들링으로 고객의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에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캡티바를 구매하는 고객은 120만원의 현금할인 및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쉐보레 개요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약 40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능동 및 수동 안전 사양,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임팔라,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3408-6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