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영예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6-09-19 14:0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치약이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및 세면 부문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덴티스테는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게만 수여되는 인터내셔널 하이퀄리티 트로피(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를 받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질 평가기관으로 1961년부터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미용·음료·음식·건강·주류의 각 부분별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몽드셀렉션에는 해마다 최소 80여국의 2,500여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고 있다. 그 중 덴티스테 치약의 3년 연속 금상 수상은 덴티스테만의 비교할 수 없는 품질과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청정 자연에서 얻은 허브 및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등 5가지 자연 성분 추출물과 청향,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등의 천연 허브 성분으로 충치 예방 및 구취 제거에 탁월하다. 또한 천연 소재 감미료 ‘자일리톨‘과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산 비타민C‘ 등의 프리미엄 재료가 함유 되어있다.

제품의 효과는 임상 실험을 통해서도 증명되어 취침 전 덴티스테 치약을 사용한 사람의 79%가 다음날 아침 입 냄새 제거 효과를 경험 했다는 국제 공인 기관의 연구 결과가 발표 된 바 있다.

덴티스테는 치약 외에도 입 안 건조함을 예방하고 즉각적으로 구취와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구강 청결제인 네츄럴 오랄 린스를 비롯한 다양한 구강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