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너웨어 코렐, ‘마켓 스트리트 뉴욕’ 국내 출시

뉴요커의 일상을 맛보다, 다채로운 뉴욕감성을 모티브로 총 5가지 디자인 출시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소재로 독보적인 내구성과 견고한 아름다움 선보이는 캐주얼 프리미엄 디너웨어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16-09-20 09: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에서 뉴욕 감성의 캐쥬얼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 스트리트 뉴욕(Market Street New York)’을 출시한다.

뉴욕 코닝에 위치한 마켓 스트리트에서 탄생한 마켓 스트리트 뉴욕은 자유롭고 세련된 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소재로 독보적인 내구성을 자랑해온 코렐에서 혁신적 기술력의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뉴욕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뿐 아니라 오랜 역사와 전통,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품질과 견고한 아름다움이 특징이다. 특히,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아이보리 컬러에 모던하면서도 풍성한 패턴 디자인이 어우러져 손님 초대를 위한 디너 테이블이나 편안한 일상 테이블 스타일링 등 어떤 분위기에서도 감각적인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마켓 스트리트 뉴욕만의 아이보리 컬러 위로 총 5가지의 패턴 디자인을 담아 첫 선을 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품격있게 완성시켜주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비롯하여,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디너 파티를 연상케 하는 ‘실버비쥬(SILVER BIJOU)’, 재즈 에이즈를 풍미했던 아르데코 양식의 감성을 샴페인 골드 컬러와 기하학적 무늬로 담아낸 ‘골든 인피니티(GOLDEN INFINITY)’, 인상주의 화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풍성한 수국과 골드링 패턴의 ‘스카이가든(HYDRANGEA)’, 핑크빛으로 물든 피오니 부케 모티브로 화사한 웨딩의 모먼트를 담은 ‘피오니 부케(PEONY BOUQUET)’ 등이 포함된다.

한편 캐주얼 프리미엄 디너웨어 브랜드, 마켓 스트리트 뉴욕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월드키친 홍보대행
PRGATE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 0717)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문의 번호
02-267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