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릿 제주 페스티벌, 20일부터 티켓판매 시작

20일(화) 코릿 제주 페스티벌 티켓 오픈…네이버 예약 통해 판매

10월 8~9일 양일간 코릿 푸드트럭, 셰프 라이브쇼, 풍경이 있는 식탁 진행

미식 수준 높인 알찬 구성 제주 맛집 참여로 선택의 폭 한층 넓어져

2016-09-20 11: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대표 레스토랑 랭킹인 ‘코릿(KOREAT)’이 올해의 톱 레스토랑의 맛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코릿 제주 페스티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일(화)부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코릿 푸드트럭 ▲셰프 라이브 쇼 ▲풍경이 있는 식탁 티켓으로 구분되어 판매된다.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2회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한국의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작년은 제주현지인과 올레길을 찾은 올레꾼들을 위해 찾아가는 콘셉트였다면 올해는 미식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린 프로그램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처음 발표된 코릿 제주 30 레스토랑들이 코릿 톱 50와 함께 푸드트럭은 물론이고 셰프 라이브 쇼, 풍경이 있는 식탁에도 참여할 예정이라 제주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대표 레스토랑의 손맛을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코릿 푸드트럭에는 작년에 이어 떼레노, 벽제갈비, 리스토란테 에오, 스시조, 진진, 하동관 등이 참여하며 도사, 락희옥,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비스트로 드 욘트빌, 톡톡이 새롭게 합류한다. 코릿 제주 톱 30 레스토랑 중에는 서문수산, 스시호시카이, 올댓제주, 일이탈리아노 등이 참여한다. 제주 특유의 싱싱한 회와 숯불 흑돼지구이, 보말 파스타 등으로 유명한 맛집들이라 코릿 푸드트럭을 통해 대중들과 어떻게 만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셰프 라이브쇼’는 셰프가 음식을 만드는 광경을 지켜보고 완성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올해는 10월 8일~9일 양일간 점심과 저녁 총 4회로 진행된다.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아자리아의 방어해체쇼(8일 오후1시, 해비치 리조트), 코릿 최고의 중식당으로 선정된 진진의 맥주와 어울리는 중식요리(8일 저녁8시, 해비치리조트), 랩 24 에드워드 권 셰프가 제주 식재료로 선보이는 프렌치 요리(9일 오후1시, 해비치리조트)와 르챔버의 칵테일쇼(9일 저녁9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올해 코릿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풍경이 있는 식탁’은 해비치 호텔&리조트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펼쳐진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주의 풍경과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저녁 만찬 코스다. 양식당으로는 드물게 코릿 제주 톱 30에 포함된 밀리우를 비롯해 각각 최고의 스패니시, 이탈리안, 프렌치 요리와 미국식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떼레노, 리스토란테 에오, 비스트로 드 욘트빌,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등이 고유의 색깔로 코스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하는 레스토랑 한 곳을 선택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릿 푸드트럭의 타파스 티켓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나 ‘셰프 라이브 쇼’와 ‘풍경이 있는 식탁’은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코릿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웰콤퍼블리시스와 제주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 http://booking.naver.com/12/booking/svc/36951
코릿 홈페이지: http://www.kor-eat.com
코릿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REATofficial

연락처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홍보대행
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