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접이식 블루투스4.1 넥밴드 이어폰 ‘MUSES BTH-950 엣지’ 출시

블루투스 CSR 4.1 기능, 접이식, 자동줄감기에 미려한 디자인 기존 BTH-950 상품보다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09-20 14:16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년의 PC음향장비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격 사운드 브랜드인 MUSES를 론칭하여 하이퀄리티 집약인 블루투스4.1 CSR기능을 가진 넥밴드 이어폰 ‘MUSES BTH-950 엣지(EDGE)'를 정식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MUSES BTH-950 엣지(EDGE)는 폴더형 접이식 보관이 가능하여 휴대용으로 적합하며 한국어 음성안내지원으로 블루투스 페어링이 아주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음악감상 중에 전화 수신 시 진동 안내 기능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원터치 자동 줄감기로 지저분한 이어폰 줄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컨트롤 버튼 하나로 통화,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무엇보다 기존 상품과 차별화되는 특징은 블루투스 4.1 CSR 기능으로 기존 블루투스 4.0 방식보다 더욱 안정된 전파로 끊김 없는 현상과 잡음이 없는 방식이 구매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상품은 전용 파우치가 출시 이벤트로 제공된다.

기존 BTH-950의 상품성과 인기도에 이번엔 옆면의 곡면의 밋밋한 부분을 2개의 홈을 넣어 유선형으로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출시전 샘플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로이체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을 정확하게 해낸 로이체 담당자의 눈썰미와 기획력을 높히 평가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하이퀄리티 음질과 자동 줄감기 등의 편리한 기능으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겠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판매를 옥션 올킬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 사항은 ㈜로이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론칭하였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페이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노용욱 과장
02-6261-2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