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차세대 마스터 데이터 관리와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렐티오와 협력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6-09-20 16:10
레드우드쇼어, 캘리포니아/ 뱅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 WIT)(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모던 데이터 관리 서비스형 플랫폼(PaaS: Platform as a Service) 기업인 렐티오(Reltio)가 오늘 더욱 신속하고 비용효율적인 MDM(Master Data Management) 솔루션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렐티오와 와이프로의 고객은 정보의 신뢰도를 개선함으로써 데이터와 통찰력 사이의 간격을 메우고 동시에 사용자는 관련 데이터에 대한 접속을 보장받게 된다.

이 협력 관계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모든 MDM 아키텍처를 이용함으로써 사전 구성된 업계 전용 데이터 모델을 단축된 기간 내에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빅데이터와 NoSQL, 애널리틱스(Analytics), 기계학습 같은 차세대 기술을 활용해 규모와 성능 문제를 고객이 직접 해소할 수도 있다.

와이프로의 팔라브 뎁(Pallab Deb) 부사장 겸 글로벌 분석팀장은 “차세대 마스터 데이터 관리에 탁월한 기술을 보유한 렐티오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와이프로가 글로벌 MDM 구현과 기계학습에서 쌓은 경험은 렐티오의 빅데이터 기술과 결합해 고객이 고객 및 계정과 제품 간의 복잡한 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빅데이터 통찰력으로부터 사업적 이점을 도출하는 방법도 현저히 개선해준다”고 덧붙였다.

이 파트터십은 기업 고객이 내장된 서비스형 데이터(Data-as-a-service)가 특징인 렐티오 클라우드(Reltio Cloud)와의 실시간 접속 및 간편한 통합을 가능하게 해 서드파티 프리미엄 데이터 소스에 대한 접속을 허용한다. 두 기업은 또한 모던 데이터 관리와 데이터기반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위한 솔루션을 공동으로 공급하게 된다.

렐티오의 바수 발루루팔리(Vasu Vallurupalli) 부사장은 “와이프로는 동급 최고의 MDM 구현을 위한 차별화된 전문성을 소유하고 있다”며 “MDM에 대한 와이프로의 전문성과 렐티오의 모던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및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데이터의 진정한 파워를 해제함으로써 복잡한 사업 문제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장분석 기관인 가트너(Gartner)는 MDM ESP 시장이 전반적인 정보 인프라 분야에서 급속하게 유명세를 얻고 있지만 아직 성숙 초기 단계(타겟 대상의 20% 이하가 시장 진입한 상태)에 머물고 있다고 지적하고 주류 채택 단계[1]에 도달하려면 5~10년 정도가 걸릴 것으로 예측했다.

렐티오의 MDM 초월 역량이 데이터 관리의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렐티오 클라우드는 ‘더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1분기 마스터 데이터 관리(The Forrester Wave™: Master Data Management Q1 2016)’ 보고서에서 선도적인 제품으로 선정됐다.

와이프로의 MDM 전문성과 렐티오 제품의 결합은 고객이 초기 채택의 혜택을 볼 수 있게 지원하고 기존 MDM 초월 방안을 확장한 미래 대비 투자 방법도 제공한다.

와이프로(Wipro Limited) 개요

와이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영국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와이프로는 디지털 전략과 고객 중심 설계, 첨단 분석, 제품 공학적 접근법을 결합해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력 있는 사업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지속가능성을 향한 강력한 의지, 훌륭한 기업시민의식으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인 와이프로는 6개 대륙에서 17만 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wi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렐티오(Reltio) 개요

렐티오는 믿을 수 있는 데이터와 관련 통찰력, 권장 활동을 제공해 기업이 신속하고 바른 판단을 내리게 한다. 렐티오 클라우드(Reltio Cloud)는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모던 데이터 관리와 결합해 개선된 기획과 고객 참여, 위기 관리를 제공한다. 렐티오는 IT를 활용해 데이터 관리를 원활하게 함으로써 모든 소스와 포맷에 대한 완벽한 뷰를 가능하게 하며 동시에 판매와 마케팅, 법규 준수 팀은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기회를 예측하고 협업하고 대응한다.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호스피탈리티, 유통, 소매 부문의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포함한 모든 규모의 기업이 렐티오에 의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relt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1] Gartner “Market Guide for MDM External Service Providers” Bill O'Kane et al, 25 February 2016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50058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imited)
쉬라보니 바네르지(Shraboni Banerjee)
shraboni.banerjee@wipro.com

렐티오(Reltio) 홍보대행
칸토스 던 커뮤니케이션즈(Contos Dunne Communications)
폴라 던(Paula Dunne)
+1 (408) 776-1400 o
+1 (408) 893-8750 m
paula@contosdun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