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자동화 박람회 등록 개시

로크웰 오토메이션 주최 연례 행사, 스마트 제조 및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축 방법 학습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09-20 16:5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과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프로그램 회원사가 주최하는 제25회 자동화 박람회(25th Automation Fair) 등록이 시작됐다. 11월 9~10일 애틀랜타의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에서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구축에 도움이 되는 최신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이 전시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블레이크 D 모렛(Blake D. Moret) 사장 겸 CEO는 “우리의 기술과 도메인 전문성, 파트너사와 마켓 액세스 등을 고려할 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할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며 “자동화 박람회에서 이를 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열정과 지식 모두를 계속해서 고객의 경쟁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동화 박람회 개요

11월 9~10일에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네트워크 프로그램의 최신 자동화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100여개 제품이 전시된다. 관람자는 93개 기술 부문에 참가해 19개 체험공간에서 이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화학, 식음료, 글로벌 기계 및 장비, 생명과학, 오일 및 가스, 전기 및 에너지 관리, 펄프 및 종이, 수자원 및 폐수 등 9개 산업 포럼을 통해 고객과 업계 지도자들의 모범사례에 대한 강연을 들을 수도 있다.

프로세스 솔루션 사용자그룹(Process Solutions User Group, PSUG) 개요

11월 7~8일에 열리는 PSUG에는 800명 이상의 운영자, IT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가 참석해 모범사례를 나누고 서로에게서 배우는 기회를 갖는다. 이 행사에서는 약 30개의 기술 세션과 8개의 체험 실습, 로크웰 오토메이션 고객이 진행하는 25개 이상의 프리젠테이션이 열린다.

자동화 관점에 관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

11월 8일에는 연례 자동화 관점에 관한 글로벌 미디어 포럼이 열려 글로벌 미디어와 업계 애널리스트에게 최신 흐름에 관한 정보 및 미래 자동화에 대한 전망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기조발표와 로크웰 오토메이션 임원진 및 글로벌 기업 지도자의 논평이 열려 글로벌 제조업의 미래와 인공지능 기반 운영 가능성 등 선도적인 주제에 대한 관점을 나누게 된다.

2016 자동화 박람회와 PSUG, 자동화 관련 글로벌 미디어 포럼 등록은 이미 시작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네트워크(Rockwell Automation PartnerNetwork) 프로그램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네트워크 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업체에게 전반적인 공장 최적화를 달성하고 기계 성능을 개선하고 지속가능성 목표를 완수하기 위한 동급 최고 솔루션의 개발과 실행, 지원에 중점을 둔 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Automation Fair, LISTEN. THINK. SOLVE. 그리고 PartnerNetwork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50065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크리스텐 크럼프(Kristen Crump)
414.544.2076
klcrump@ra.rockwell.com

파딜라CRT(PadillaCRT)
베아트리스 즈보섹(Beatrice Zvosec)
612.455.1914
beatrice.zvosec@padillac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