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영어, 에어클래스와 서비스 제휴…에어클래스 회원 대상 이러닝 서비스 시작

비법전사 강지완 선생의 영어 인강 서비스, ‘지식 동영상 스토어’ 에어클래스에서도 수강 가능

뉴스 제공
오픈컴즈
2016-09-21 15:00
경기--(뉴스와이어)--이러닝 서비스 ‘악마영어’를 운영하는 (주)오픈컴즈가 지식 동영상 서비스인 ‘에어클래스’를 서비스하는 (주)큐리어슬리와 채널 제휴 계약을 맺어 에어클래스 회원 대상 이러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어클래스는 누구나 지식 동영상 콘텐츠를 제가해서 판매할 수 있는 오픈마켓 개념의 지식 콘텐츠 스토어 플랫폼을 지향하는 서비스이다. 운영사인 (주)큐리어슬리는 스타트업계에서도 주목받는 기업이다.

이번 제휴는 에어클래스와 영어 전문 콘텐츠를 제작 및 서비스를 하는 악마영어의 만남으로 기존 악마영어 사이트에서 수강하던 회원 외 에어클래스 회원 대상으로도 양질의 영어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

또한 이러닝 과정의 모듈별 수강도 가능하고 강남 학원에서 강의 중인 유명 강사들의 이러닝 서비스를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주)오픈컴즈 최익상 대표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주)오픈컴즈와 (주)큐리어슬리는 이러닝 사업 전반적인 파트너가 되고자 다양한 분야에서의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픈컴즈 개요

오픈컴즈는 이러닝 서비스 & 이러닝 플랫폼 구축, 디지털 광고 & 마케팅 대행, 소셜미디어 &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에어클래스 악마영어: http://www.airklass.com/page/devilenglish
악마영어: http://www.devilenglish.net

웹사이트: http://www.unicampus.co.kr

연락처

(주)오픈컴즈
최익상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