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내셔널 지오그래픽, 쉬어매드니스 공연 티켓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가을맞이 첫 번째 문화 이벤트로 콘텐츠 플래닝사와 협업하여 매회 높은 객석 점유율을 자랑하는 쉬어매드니스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고 9월 21일 밝혔다.

연극 쉬어매드니스(프로듀서: 김태석/ 제작: 노재환)는 1980년 초연 이후, 미국 역사상 ‘장기 공연 연극’ 기록을 보유한 공연으로 2015 인터파크 연극 부문 3위에 빛나며 전세계 22개 도시의 공연장에서 매일 공연될 정도의 인기와 관객들이 목격자가 되어 살인사건을 직접 풀어가는 추리 형식으로 꾸준히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세기P&C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 이벤트 기간은 9월20일(화) 부터 10월27일(목)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쳐 티켓 발송은 11월02일(수) 날 이루어질 예정이다.

세기P&C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감성과 쉬어매드니스 공연과의 뜻깊은 만남은 다가오는 가을 날,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쉬어매드니스 공연 티켓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