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9월 4주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8주째 연속 1위로 흥행 이어가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8주째 연속 1위로 흥행 이어가

타블로가 라디오 방송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글귀 모은 <블로노트>, 예약판매 만으로 2위

노르웨이 스릴러 <나는 혼자…>, 사라 앤더슨의 그래픽 노블 <어른이 되기는…> 전자책으로 인기

뉴스 제공
YES24 코스닥 053280
2016-09-22 11:53
서울--(뉴스와이어)--예스24 9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8주째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19위에 머물렀다. 타블로가 MBC 라디오 방송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동명 코너에서 매일 전하던 짧은 글귀를 모아 다듬은 <블로노트>는 예약판매 만으로 단숨에 2위 자리를 꿰찼다. 알랭 드 보통의 신작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자존감 전문가이자 정신과 의사인 윤홍균 원장이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책 <자존감 수업>은 출간 하자마자 4위로 올라왔다.

신간의 순위권 진입으로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과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각각 두 계단씩 내려가 5위와 6위에 나란히 자리했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두 계단 내려가 7위에,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과 <풀꽃도 꽃이다2>도 각각 8위와 9위로 두 계단씩 내려갔다. 故 노무현 대통령의 말하기 원칙과 노하우를 담은 <대통령의 말하기>는 아홉 계단 오르며 10위를 차지했다.

<2017>는 세 계단 내려가며 11위에 자리했고, 시청률 20%를 돌파한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인기 드라마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의 원작 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 시리즈 5권 전권은 지난주에 이어 순위권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구르미 그린 달빛 1: 눈썹달>은 두 계단 내려가 12위에, <구르미 그린 달빛 2: 달무리>는 한 계단 오른 13위를, <구르미 그린 달빛 4: 달의 꿈>은 두 계단 내려간 15위, <구르기 그린 달빛 3: 달빛연모>는 한 계단 내려간 16위, <구르미 그린 달빛 5: 홍운탁월>은 다섯 계단 내려간 17위를 기록했다.

KBS의 방송 프로그램 ‘명견만리’를 책으로 엮은 후속편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14위로 출간하자마자 순위권에 안착했고,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18위로 전주보다 아홉 계단 내려갔다. 전승환의 <나에게 고맙다>는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네가 필요해>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계약적 관계>는 새롭게 2위에 올랐고, <신부님, 신부님>은 지난주와 같이 3위를 유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나의 야한 인어아가씨>는 4위로, 로맨틱 판타지 <천자의 품에 안기다>는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노르웨이 작가 사무엘 비외르크의 스릴러 소설 <나는 혼자 여행 중입니다>가 전자책에서 6위에 오르며 선전하고 있다. 사라 앤더슨의 그래픽 노블 <어른이 되기는 글렀어>도 새롭게 7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윤영의 남자>는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가 9위를 차지했다. 사이토 다카시의 <글 잘 쓰는 독종이 살아남는다>는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은주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