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로맨틱한 가을 밤 ‘와인&다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6-09-22 13:00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KAL호텔이 30일, 가을을 맞아 와인과 BBQ를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Wine & Dine 이벤트는 아름다운 칠십리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서귀포KAL호텔의 캠핑존에서 ‘거문여의 깊고 푸른 가을밤’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보테가 골드, 보테가 프로세코, 피노 그리지오 로제 등 이탈리아 3대 명주로 알려진 보테가 와인 6종을 맛볼 수 있으며 LA갈비와 제주산 돼지목심으로 구성된 캠핑존 세미 바비큐 뷔페와 카나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보테가 골드 와인, KAL호텔 숙박권과 뷔페이용권, 롤케이크 등의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Wine & Dine 이벤트는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캠핑존에서 열리며 1인 당 6만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귀포KAL호텔의 캠핑존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철을 맞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급 텐트와 테이블, 그릴 등의 다이닝 세트 등을 모두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심꼬치, LA갈비, 흑돼지오겹살, 전복, 새우 등의 신선하고 맛있는 바비큐 요리가 준비되어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제주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 밤, 아름다운 풍경과 낭만적인 만찬이 함께하는 서귀포KAL호텔의 ‘와인 & 다인’과 ‘캠핑바비큐’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064-730-9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