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버니아 네트웍스, 주요 금융 거래소 연결하는 저지연성 네트워크 플랫폼 확장

모스크바, 뭄바이 연결하는 신규 경로 통해 금융권용 저지연성 연결 서비스 분야에 대한 히버니아 네트웍스의 입지 강화

뉴저지--(뉴스와이어)--글로벌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인 히버니아 네트웍스(Hibernia Networks)가 글로벌 네트워크 플랫폼을 확장해 최저 수준의 연결 지연성을 구현했다고 발표했다.

당사는 시카고와 러시아 모스크바, 인도 뭄바이를 연결하는 신규 경로를 추가했으며 기존의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경로의 저지연성 성능도 향상시켜 두바이 금·상품거래소(DGCX) 연결에 적용한다. 이에 따라 중동 내 신흥 금융시장에 대한 당사의 저지연성 서비스가 강화될 전망이다.

경로 3곳의 왕복 지연시간은 다음과 같다.

* CME(시카고 상품거래소) - M1 모스크바: 105.40ms
* CME(시카고 상품거래소) - BKC 뭄바이: 176.95ms
* CME(시카고 상품거래소) - DGCX 두바이: 172.85ms

오마 알타지(Omar Altaji) 히버니아 네트웍스 최고 커머셜 책임자는 “히버니아 네트웍스는 글로벌 금융 생태계의 중요한 조력자이며 핵심 시장인 모스크바, 뭄바이, 두바이에 대한 저지연성 연결 확대로를 통해 더욱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면서 “이들 도시가 소속된 각 지역은 주식이나 선물, 옵션에 대한 전자거래 확대로 인해 금융거래량 급증이 예상되고 있다. 이제 고객들은 당사가 모스크바, 뭄바이, 두바이로 연결하는 초저지연 경로를 통해 금융거래를 실행하는 한편 효율적으로 핵심시장 정보를 실시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금융 생태계 전반에 걸쳐 수익성이 확대되고 통신기능도 향상될 것이다”고 밝혔다.

히버니아 네트웍스의 광섬유 네트워크는 금융기관들이 요구하는 저지연성 보안 연결 솔루션을 통해 전세계 주요 금융 거래소와 허브를 연결하며 기업들의 경쟁력을 제고한다. 특히 새로 추가된 경로는 저지연성 성능 향상에 최적화된 첨단 대서양 횡단 케이블 시스템 히버니아 익스프레스(Hibernia Express)를 활용해 대서양 횡단 연결에 있어 가장 낮은 수준의 지연성을 구현한다.

그리니치 어소시에이츠의 케빈 맥파틀랜드(Kevin McPartland) 시장구조 및 기술부문 리서치 팀장은 “각 신흥시장들은 현재 금융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신흥시장과 글로벌 금융 거래소를 연결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저지연성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한다면 시장 정보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과 거래 효율성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히버니아 네트웍스의 초저지연성 연결 서비스와 글로벌 네트워크 지도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버니아 네트웍스(Hibernia Networks) 개요

히버니아 네트웍스는 25개국 100여곳의 시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당사는 금융시장, 웹기업,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통신서비스 사업자 등 다양한 산업 세그먼트에 속한 고객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지원 능력과 유연성, 서비스를 공급한다. 기업용 및 도매 형태의 글로벌 연결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히버니아 네트웍스는 안전하고 다양화된 광 전송, 이더넷, 통신사급 IP 전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원활한 콘텐츠 전송을 위해 클라우드 연결성과 저지연성 서비스, DTM 및 HiberniaCDN 플랫폼을 제공한다. 당사의 대서양 횡단 케이블인 히버니아 익스프레스는 가장 낮은 수준의 지연성을 바탕으로 북미 지역과 유럽 등지의 대기업과 금융기관을 연결하고 있다. 첨단 케이블 시스템인 히버니아 익스프레서는 2015년 Global Carriers Awards에서 Subsea Project of the Year, Best Subsea Innovation 부문, 2016년에는 2016 Global Telecom Business Innovation Award에서 Fixed Infrastructure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hibernianetworks.com

연락처

히버니아 네트웍스
Jaymie Scotto & Associates
+1-866-695-3629 ext. 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히버니아 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