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리플렛’ 출시

뉴스 제공
미리디
2016-09-23 11:00
서울--(뉴스와이어)--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상품이 큰 인기를 끌며 셀프 조립형 가구, 캔들, 액세서리 만들기를 넘어 홍보물 인쇄시장에도 DIY 열풍이 불고 있다.

온디멘드 셀프 프린팅(On Demand Self Printing) 대표브랜드 비즈하우스는 현수막, 배너, 명함, 전단지, 비닐봉투, 스티커 등 비즈니스 인쇄홍보물에 DIY를 도입하였고, 최근에는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리플렛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플렛은 비즈하우스가 자체 개발한 디자인편집 프로그램인 ‘스마일캔버스’를 이용하여 나만의 맞춤 디자인을 누구나 쉽게 편집할 수 있다.

또한 교육·행사 안내지, 서비스·상품 홍보지, 메뉴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샘플디자인이 무료로 제공되어 소비자는 약 20만원 정도의 디자인의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비즈하우스는 셀프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교육영상을 촬영하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마케팅전략팀 서희환 차장은 “직접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낯설어 하는 고객들도 쉽게 고퀄리티 리플렛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는 교육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우수 기업인 비즈하우스는 상품 개발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스티커, 전단지, 비닐봉투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리플렛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신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즈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비즈하우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izhows
스마일캣: http://www.smilecat.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차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