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백업·복원 전문 솔루션 기업 클로닉스와 총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16-09-26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대표 정동철)가 클로닉스(대표 남승리)와 국내 기업·교육·공공기관 대상 백업·복원 솔루션 및 디스크 복제·삭제 시스템의 판매를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다우데이타는 클로닉스의 백업·복원 솔루션인 ‘WinClon6.0’과 디스크 복제·삭제 시스템인 ‘DiskClon’, ‘NetClon’의 총판을 맡게 되며, 클로닉스의 국내 영업을 포함한 마케팅 활동을 전담하게 된다.

또한 다우데이타가 공고히 다져 온 IT 솔루션 분야의 영업력과 클로닉스의 기술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클로닉스의 WinClon6.0은 O/S오류, 바이러스, 디스크의 물리적 손상 등의 문제 발생 시 백업 시점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복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스크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복제·삭제 할 수 있는 DiskClon과 모든 종류의 저장매체를 시스템에서 분리 없이 복제·삭제 할 수 있는 NetClon도 많은 고객사에서 사용하고 있다.

클로닉스 남승리 대표는 “100% 순수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클로닉스의 기술력과 세계적인 소프트웨어의 국내 총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다우데이타의 영업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우데이타 이춘수 전무는 “클로닉스와의 총판 계약을 통해 다우데이타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랜섬웨어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대한 추가적인 대응 방안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업무 환경을 보다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1992년부터 Autodesk, Adobe, Symantec, Microsoft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등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리고 2013년 다우데이타의 건실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IC카드 전문 VAN사인 스타밴코리아를 흡수합병하여 더욱 안정적인 VAN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POS솔루션, 가맹점 관리 서비스 등 결제 관련 서비스를 보유하여 소비자 및 가맹점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상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각종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다우데이타
마케팅팀
이승호 대리
02-3410-5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