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글램글로우’ 경영진 개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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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6-09-23 21: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가 2015년 1월 글램글로우(GLAMGLOW)를 인수한 뒤 성공적인 브랜드 통합에 이어 여러 경영진 개편을 오늘 발표했다.

2016년 10월 15일부로 베스 디나르도(Beth DiNardo) 스매쉬박스(Smashbox) 글로벌 브랜드 사장이 글램글로우 글로벌 브랜드 사장도 겸하게 된다. 디나르도 사장은 존 뎀지(John Demsey)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그룹 수석사장 직속이다.

디나르도 사장은 머천다이징과 디지털, 트렌드 리더십에서의 전문성으로 큰 존경을 받는 탁월한 지도자다. 그는 2010년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인수된 스매쉬박스를 이끌면서 40여 개 시장에 진출해 스매쉬박스 브랜드의 국제적 입지를 강화했다. 강력한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받는 스매쉬박스의 이런 지속적인 성장에 힘 입어 디나르도 사장이 글램글로우도 이끌 수 있는 여력이 생긴 것이다.

또한 폴라 폰테스(Paula Pontes)는 글램글로우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매니저로서 2016년 11월 1일부로 재합류하게 되며 디나르도 사장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폰테스 수석부사장은 레이날도 곤잘레스(Reinaldo Gonzalez)를 승계하게 된다. 전임 곤잘레스는 강력한 지도력과 사업 감각으로 스매쉬박스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해 지속가능한 독립 브랜드로서 에스티로더 포트폴리오에 성공적으로 편입되게 만들었다. 그에 대한 인사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폰테스 신임 부사장은 앞으로 글램글로우의 글로벌 브랜드 자산 구축을 계속 진행하고 브랜드 전략을 개발 실행하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추진하게 된다. 그는 글램글로우의 헐리우드 본사에서 근무하며 글램글로우 설립자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계속 일하게 될 글렌 델리모어(Glenn Dellimore)와 새넌 델리모어(Shannon Dellimore)와 협력해 모든 국가에서 새로운 발전 기회를 개척하고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폰테스 부사장은 그동안 캘리포니아 기반 브랜드들을 통솔해온 뛰어난 경력을 발판으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재합류한다. 그는 2009년에 에스티로더에 합류해 스매쉬박스 인수를 진두지휘한 뒤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스매쉬박스 브랜드로 옮겨 디나르도 사장과 함께 지난 2년 동안 브랜드 통합과 전략 구축에 앞장섰다. 그 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브라질 계열사의 총괄매니저로 일하며 이 회사의 성장을 주도했다. 폰테스 신임 부사장은 이 계열사의 신규 법인 구성을 기획 실행하고 다른 지역으로의 진출도 추진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브랜드가 신흥 중산층의 소비 포트폴리오에 성공적으로 편입되게 했다. 최근에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소비자제품비즈니스 전략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일했다.

뎀지 사장은 “글램글로우의 완벽한 통합 브랜드 전략은 글램글로우와 당사의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라며 “디나르도 사장과 폰테스 부사장의 강력한 리더십 역량과 캘리포니아 기반 브랜드에서의 경력 그리고 글렌과 새넌 및 글램글로우 전체 임직원과의 지속적인 협력이 글램글로우의 다음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글렌과 새넌은 “전임 곤잘레스 부사장은 글램글로우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며 “신임 디나르도 사장과 폰테스 부사장도 로스앤젤레스문화와 헐리우드 트렌드를 깊이 이해하는 놀라운 창조력을 지닌 지도자”라고 말했다. 이어 “이들과 함께 글램글로우에서 일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및 바이 킬리안(By Kil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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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20062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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