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테라헤르츠 컴포넌트 및 시스템 기술과 시장 동향(2016년)’ 보고서 제공

THz 시스템시장 2015-2020년까지 매출 연평균성장률 16% 성장 예측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6-09-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포토닉스 기술과 이에 따른 애플리케이션의 동향, 시장 및 이용에 대해 종합적인 이해를 제공하고 있는 프랑스 리서치사 TEMATYS의 최신 보고서 ‘테라헤르츠 컴포넌트 및 시스템 기술과 시장 동향(2016년)’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3년에 테라헤르츠 시스템 시장 및 기술 동향에 관한 보고서가 발행된 이후, 테라헤르츠 기술은 핵심시장인 과학시장을 넘어 산업용 비파괴검사(NDT), 방위/안보 및 생물공학 등 여러가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에 효율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이에, TEMATYS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의 최신동향을 다룬 새 보고서를 최근 발행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테라헤르츠 시스템 시장은 연평균성장률 16%로, 2015년 연간 5천만 유로 규모에서 2020년까지 연간 1억 유로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TEMATYS는 산업용 비파괴검사(NDT) 시장이 테라헤르츠 시장 성장의 주요 촉진요인으로 보인다고 전하고 있다. 산업용 비파괴검사(NDT)시장은 2015년 테라헤르츠 시스템 시장 총수입의 절반(46%) 가까이 차지했으며, NDT 분야에서만 2020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보고서 저자인 Clemetine Bouyé와 Sarah Taoudi은 “테라헤르츠 기술 능력과 함께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발전을 한층 깊이 이해하는 것이 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며 ”이 보고서는 산업 내 비파괴 검사, 방위/안보, 전기 통신 및 생물공학과 같은 주요 시장을 분석하고 어떤 테라헤르츠 방법의 수요가 가장 성숙산업인지 파악할 수 있다. 최근 진행중인 타당성 연구 덕분에, 제조사와 최종 사용자는 각각 다른 테라헤르츠 기반 시스템의 능력과 한계에 대한 더욱 깊은 지식을 얻게 되었으며, 이러한 기술에서 세 개의 주요 기능을 파악했다"고 밝혔다.

-Detection of objects and defects (size > 1 mm) on large areas
-Thickness measurement over large areas
-Chemical and structural characterization of small objects and defects (~100μm) over small areas or volumes.

2013년에 발행된 이전 보고서에서는 최첨단 테라헤르츠와 잠재 어플리케이션의 개요를 소개하고, 각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시장 예측을 제공했다. 검토가 필요한 주요 과제들에 대해서 강조하고, 테라헤르츠 산업 및 R&D 회사의 시장 분석을 포함했었다.

2013년 보고서에서 예견한대로 산업용 NDT 시장은 테라헤르츠 시장의 수익 성장에 가장 중요한 촉진요인으로 보인다. 최신 보고서가 그 예측을 재확인 해 주고 있으며 다른 시장이 얼마만큼 성숙했는지 설명하고 있다. 그 점에 있어서 업데이트된 보고서는 이전에 제공된 시장 자료를 조정하고, 테라헤르츠 제어에 가장 알맞은 어플리케이션을 강조하며, 기술 개발의 동향을 다루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테라헤르츠 컴포넌트 및 시스템 기술과 시장 동향(2016년): http://www.giikorea.co.kr/report/tem358357-teraher...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곽추분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