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수제순대 전문 ‘참좋은식품’, 가을 맞아 고객사은 이벤트 실시…100명에게 쏜다

참좋은식품, 순대 먹고 댓글달기 경품 팡팡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참좋은식품
2016-09-26 08:50
속초--(뉴스와이어)--속초의 수제순대 전문 참좋은식품(대표 임용기)이 풍성한 가을을 맞아 고객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사은 이벤트는 참좋은식품과 함께 하는 ’더 풍성한 Event’라는 제목으로 실시되며 26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순대를 좋아하는 이들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좋은식품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단 ‘좋아요’를 클릭 및 공유 후 댓글을 달면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10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을 선발, 각종 경품 중 하나를 택배로 받게 된다. 경품에는 참좋은순대 세트, 미용 마스크팩,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책 질문하고 대화하는 하브루타 독서법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참좋은식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달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이벤트의 주제는 ‘단풍이 물드는 가을, 속초여행을 간다면 ○○○○에서 ○○○○를 하고 싶다’이며 여기에 댓글을 달면 된다. 예를 들면 ‘단풍이 물드는 가을, 속초여행을 간다면 중앙시장에서 참좋은 아바이순대를 먹고 싶다’와 같이 자유롭게 자기 생각을 기록하면 된다.

이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뽑아 참좋은순대 세트, 미용 마스크팩,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책 질문하고 대화하는 하브루타 독서법 등 여러 경품 중 한 가지를 택배로 받게 된다.

속초 방문객들이 꼭 들른다는 중앙시장에서 수제 순대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진 참좋은식품은 기존의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화순대, 덕오리순대 외에도 눈으로 한 번 보고 입으로 맛을 즐기는 연두, 노랑, 분홍 등 삼색순대를 새로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참좋은 삼색순대는 기존의 아바이 순대 제조 방법과 동일하지만 돼지 선지가 들어있지 않아 여성 및 아이들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이다. 삼색순대의 색을 내는 데 쓰인 재료는 클로렐라(연두), 강황(노랑), 비트(분홍)으로 모두 친환경 재료이며 신선함과 맛을 동시에 추구했다.

참좋은식품 개요

참좋은식품은 2011년 1월 속초전통재래시장 상인공동체 14명이 아바이왕순대를 설립한 이후 아바이왕순대와 오징어순대를 제조하여 내수판매 하던 중 같은 해 3월 행정안전부 마을기업으로 지정되었다. 2012년 5월 합명회사 참좋은식품을 법인으로 설립하였고, 2013년 3월 강원도 지정 예비사회적기업을 거쳐 올해 사회적기업 선정되었으며 대구, 인천, 송도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 2012년 강원푸드박람회, 대전 마을기업 박람회, GTI 박람회, 굴러라 감자원정대 등 다양한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참좋은순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soondaemall/
참좋은순대 홈페이지: http://scsoondae.modoo.at

웹사이트: http://www.soondae.or.kr

연락처

참좋은식품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