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 15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성황리에 개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16-09-26 09:41
서울--(뉴스와이어)--꿈과 희망을 그리는 꼬마 피카소들의 축제가 올해에도 성황리에 개최됐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제15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24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한카드 고객과 고객 자녀 등 총 1만여 명이 참여했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신한카드가 해마다 고객과 자녀를 초청해 여는 종합 문화행사로,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브랜드 마케팅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이날 참가한 어린이들은 국립과천과학관 곳곳에 마련된 그늘 텐트에서 ‘꿈꾸는 어린이 과학자’, ‘재미있는 꿈 속 이야기’ 등을 주제로 그림을 그려 상상력을 펼쳤다.

또, 가족들과 함께 버블쇼, 어린이뮤지컬, 동물마술쇼 등의 무대공연을 관람하고, 장기자랑, 다양한 만들기 체험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게 된다.

한국미술협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각 1명 그리고 부문별 특선 각 10명씩 총 39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10월 중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11월 초부터 2주간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전시회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5년간 꼬마피카소에 참여해주신 13만명의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과 자녀들이 꼬마피카소를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