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아테나 터널 2룸 텐트 구입하면 전용 시트 2종 무료 증정

한국 캠퍼 고려해 개발된 ‘아테나’ 시리즈, 터널 2룸 텐트 출시 기념 17만3천원 상당 전용 시트 2종 무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천직영점, 부산노포점, 구미점, 대구봉덕점 등 콜맨 스토어에서 제품 구입시 증정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6-09-26 10:58
서울--(뉴스와이어)--115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한국 캠퍼들의 성향과 특징을 고려하여 개발된 ‘아테나’ 텐트 시리즈 중 최대 6명까지 사용이 가능한 ‘아테나 터널 2룸’ 텐트 출시를 기념해 17만3천원 상당의 전용 이너시트와 그라운드 시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초대형 사이즈의 콜맨 아테나 터널 2룸(Athena Tunnel 2 Room) 텐트는 넉넉한 전실에 취침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이너텐트에는 개폐 가능한 윈도우와 대형 매시 윈도우가 갖춰져 있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전실 활용을 극대화한 전면부 바이저와 사이드월은 가을철 차가운 바람을 피하기에 유용하다. 아울러, 걸이식 이너 텐트와 터널형 구조로 설치가 간편하고, 차량 후미에 도킹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콜맨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coleman.co.kr)와 인천직영점, 부산노포점, 구미점, 대구봉덕점 등 콜맨 스토어에서 콜맨 아테나 터널 2룸(Athena Tunnel 2 Room) 텐트 구매 시 17만3천원 상당의 전용 이너시트와 그라운드 시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대웅 콜맨 마케팅부 이사는 “가을 캠핑에 적합한 아테나 터널 2룸 텐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5년 동안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위해 노력해온 콜맨의 기술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한 문의는 전화 및 콜맨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colema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콜맨은 지난 2015년부터 국내 캠퍼만을 고려해 디자인은 물론 고사양의 기능을 갖추고도 가격은 합리적인 ‘아테나’ 텐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콜맨 개요

115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1901년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 W.C 콜맨에 의해 설립됐다.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콜맨은 자연과 인간존중의 철학을 바탕으로 랜턴, 캠핑용 스토브, 아이스박스, 침낭, 텐트 등으로 차례로 제품 군을 확장하며 미국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제품 혁신으로 콜맨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 콜맨의 제품은 랜턴만 하더라도 40번 이상의 공정과 몇 번이고 반복되는 세밀한 점검으로 이루어지는 철저한 제작 과정을 거치며, 오늘날에도 본사가 위치한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는 숙련된 장인들이 섬세한 작업을 통해 콜맨의 대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콜맨코리아 개요

콜맨코리아는 고품격 아웃도어 용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2001년, 국내에 진출했다. 이후 콜맨코리아는 콜맨 브랜드를 대표하는 휘발유 랜턴과 버너를 비롯하여 텐트, 그릴, 야외용 퍼니쳐,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과 인간을 존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콜맨의 캠핑문화를 국내에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콜맨코리아 홍보대행
KPR
강수정
02-3406-2134
이메일 보내기

콜맨코리아
1577-5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