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테크, ‘HONE Cloud’에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ZConverter’ 공급

2016-09-27 07:00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시스템 백업 복구 전문 기업인 (주)ISA테크(대표 민동준, www.zconverter.com)가 한화 S&C ‘HONE Cloud(이하 혼 클라우드)’에 ‘ZConverter Cloud Migration SaaS(이하 제트컨버터)’ 솔루션을 공급하였다고 밝혔다.

제트컨버터는 장시간의 번거로운 수작업을 요구하던 온 프레미스 서버의 클라우드 이전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게 해 주며, 어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재설치하지 않고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한화S&C ‘혼 클라우드’는 제트컨버터를 도입해 마이그레이션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였다. 제트컨버터를 통합한 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은 국내 최초로 오픈스택 클라우드에 적용된 기술로, 수작업 마이그레이션 시 수일이 걸리던 것을 하루에 서버 수십 대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게 한다.

한화S&C는 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통해 단기간 내 그룹사 공통 시스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민동준 대표는 “제트컨버터는 국내 최초로 오픈스택 재단으로부터 오픈스택 호환(OpenStack Compatible)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라며 “ISA테크는 현재 오픈스택 코퍼레이트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며, 제트컨버터가 오픈스택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에져(Azure), 아마존 AWS 클라우드에 대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ISA테크 개요

㈜ISA테크는 2004년 11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주요 사업목적으로 민동준 현 대표이사에 의해 설립되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재난복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서울 서초구 효령로 동성빌딩과 KTDS빌딩에 본사를 두고 현재까지 사업을 영위 중에 있다. 영위사업 관련하여 오픈스택 재단으로부터 국내 최초 오픈스택 호환 인증(OpenStack Compatible)을 취득하였으며, 오픈스택 코퍼레이트 스폰서로도 활동 중에 있다. 동사는 2014년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SW 개발에 착수하여, 국내 최초로 오픈소스, 마이크로소프트 및 아마존 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하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및 국내 클라우드 대형 SI 사업자들과 클라우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해외진출도 활발히 진행하여, 일본 대형 SI 기업인 NEC Networks & System Integration Corporation (NESIC) 사와 일본 대형 통신사에 동사 솔루션을 공급 진행 중에 있으며,미국 실리콘밸리에도 ZConverter Inc. 법인을 설립하여, 미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converter.co.kr

연락처

ISA테크
기획재무팀
김지은 과장
02-3453-76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