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커뮤니케이션즈, 로또 721회 유일한 수동 1등 당첨자 사연 공개

2016-09-27 08:47
서울--(뉴스와이어)--24일 로또 721회 추첨결과 1등 당첨자는 총 8명으로 당첨금은 각 22억(2,273,767,360원)씩 받게 됐다. 이중 유일한 수동구매 당첨자가 로또리치에 자신의 1등 당첨 사실을 공개했다.

김동민(가명) 씨는 ‘22억! 아직 떨리는 마음으로 1등후기 남깁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소감을 밝혔다. 로또 1등에 당첨됐다는 사실을 알고 긴장돼 이틀간 잠을 제대로 이룰 수 없었다는 그는 월요일 아침 10시쯤 은행에서 당첨금을 찾았다며 좀처럼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자신을 그저 평범한 월급쟁이라고 소개하며 로또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정을 털어놓았다.

그는 “돈 들어갈 곳이 많아서 아내와 맞벌이를 하는데 아내가 많이 힘들어 했다. 회사 일에 육아에 살림까지 아내에게 진작 일을 그만두게 했어야 하는데 그럴 수 없었다”며 “넉넉하지 못한 형편 탓에 고생하는 아내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김 씨는 “그때부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로또를 시작했고 지난 4년간 매주 1만원씩 로또를 구매했다”며 “처음에는 성적이 좋지 않았다. 꽝이거나 5등이었다. 그런데 이왕 시작한 거 3등 이상은 당첨돼보자는 결심으로 한 주도 빠짐없이 꾸준히 했다”고 밝혔다.

결국 4년 만에 1등 당첨이라는 큰 행운이 그에게 찾아왔다.

‘만약 이번 주에 내가 로또를 사지 않았더라면’ 하는 생각만으로도 아찔하다는 김 씨는 “땅을 치고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아 다행”이라며 “어렵게 찾아온 행운인 만큼 22억원의 당첨금은 오래오래 잘 관리하며 살 생각”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자신처럼 오랜 기간 로또를 구매해 온 사람들에게 “지금 당첨이 안 되더라도 조금만 참고 꾸준히 해보시라. 꼭 당첨될 것이다”며 용기와 행운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팀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