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벽산엔지니어링과 ‘빵빵한 나눔’ 행사 실시

2016-09-27 11:11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은 9월 24일(토)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 20명과 함께 서초동에 위치한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에서 중증장애인 건강빵 나눔 행사인 ‘빵빵한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계량부터 굽기, 포장까지 제빵의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완성된 150세트의 건강빵을 인근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 용산구 중증장애인에게 전달함으로써 노원구 지역 장애인뿐만 아니라 벽산엔지니어링의 사랑을 더 넓게 전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벽산엔지니어링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빵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민간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복지활동에 앞장서고자 한다. 장애인을 위한 후원 사업에 함께 하고 싶은 기업 및 단체는 자원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자원협력팀
02-2092-172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