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프랑스의 ‘세삼-비탈’(SESAM-Vitale)에 연간 700만장 이상의 의료 카드 공급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6-09-27 11:5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세삼-비탈’(SESAM-Vitale) 경제이익단체(EIG)와 맺은 프랑스 의료 시스템을 위한 2건의 중요한 계약에 따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OT는 3년간의 독점 공급 계약에 따라 2015년 말부터 ‘카르테 비탈’(Carte Vitale) 의료 카드 350만장과 ‘유럽의료보험 카드’(European Health Insurance Card) 400만장을 공급하고 있다.

‘세삼-비탈’은 전자카드 소지자가 5000만 명 이상이고 연간 10억여 개의 진료 양식이 원격 전송되며 의료진이 34만명 이상 참여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전자 의료 시스템 중 하나이다. ‘카르테 비탈’ 의료 카드 시스템이 1990년대 초에 출범한 이래 오랫동안 협력관계를 유지해온 OT는 의료 분야의 전반적인 전문기술과 보안 요건에 필요한 종합적인 지식 및 ‘카르테 비탈’과 ‘유럽의료보험 카드’를 위한 맞춤형 카드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얻은 경험을 ‘세삼-비탈’에 제공한다. 따라서 ‘세삼-비탈’은 소지자들에게 카드를 우송하기 전에 모든 카드를 맞춤형으로 제조하는 업체로OT를 지정했다.

크리스토프 폰테인(Christophe Fontaine) OT 시민 접근 및 신원인증(Citizen Access and Identity) 담당 상무는 “프랑스 의료 시스템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삼-비탈’이 요구하는 보안 및 품질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것이 우리의 차별성으로, 우리가 매년 수백 만장의 ‘카르테 비탈’카드와 ‘유럽의료보험 카드’를 매일 공급하고 있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T)는 모빌리티 업계를 위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최초 스마트 카드에서 수백 만대의 스마트폰에 내장된 최신 비접촉식 결제 기술에 이르는 모빌리티 분야의 중심에 항상 서 왔다. 회사는 결제, 통신 및 신원확인 시장에서 스마트 거래, 모바일 금융 서비스, 사물통신(M2M), 디지털 신원확인, 운송 및 접근 제어 분야에 대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5개 대륙에 있는 50여 개 영업 사무소와 지역별 1개의 생산 허브로 구성된 국제적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10057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54 / +33 1 86 21 50 67
chloe.tisseuil@elanedelman.com / elise.cognacq@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