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스페셜올림픽, 100만 달러 규모의 피트니스 협약 발표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6-09-27 13:35
LOS ANGELE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NYSE: HLF)는 오늘 신체활동 확대와 영양 및 수분공급 증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스페셜올림픽의 세계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스페셜올림픽(Special Olympics)과의 100만 달러 규모의 협업을 발표했다.

300여 명의 과학자들과 영양 및 스포츠 수행능력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36명의 박사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글로벌 팀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이 회사는 영양 관련 전문지식과 동영상 및 여타 자료를 비롯한 교육용 콘텐츠를 코치와 운동선수, 간병인들, 그리고 더 넓게는 스페셜올림픽 커뮤니티에 제공할 것이다.

카일 와쉬번(Kyle Washburn) 스페셜올림픽의 피트니스 책임자는 “스페셜올림픽은 단순히 운동경기만 하는 게 아니다”며 “우리는 우리 운동선수들 주변에 스포츠와 건강, 그리고 더 나아가 피트니스를 통해 이들을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구축한다”고 말했다.

후원의 일환으로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수행능력 및 교육 부문(Sports Performance and Education for Herbalife)의 고위간부인 다나 라이언(Dana Ryan) 박사가 스페셜올림픽 글로벌 피트니스 태스크포스 팀(Special Olympics Global Fitness Task Force)에 합류해 스페셜올림픽 참가 운동선수들과 코치, 가족들과 지지자들에게 색다른 관점과 전문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다양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단백질 제품들은 영양증진 및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엄선된 세계 시장에서 특별히 스페셜올림픽 로고를 달고 나올 것이다. 글로벌 피트니스 태스크포스 팀은 피트니스라는 수단을 통해 스페셜올림픽 운동선수의 스포츠수행능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해 협력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과 운동선수들로 구성된 국제 위원회다.

마이클 O. 존슨(Michael O. Johnson) 허벌라이프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우리의 사명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수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라며 “전 세계의 허벌라이프 커뮤니티는 스페셜올림픽과 그 대회에 참가한 놀라운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그들에게 영양 공급 및 피트니스 자원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스페셜올림픽 2015 세계하계대회(Special Olympics 2015 Summer World Games)에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회원들과 직원들은 세계대회에 참가한 스페셜올림픽 운동선수들의 대략 10퍼센트를 아낌없이 후원했다. 게다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8만 개의 영양 바를 기부했고 수많은 운동선수와 코치,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의 등록 및 자격증 수여를 위해 자체 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페셜올림픽과 세계대회, 그리고 자원봉사 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pecialolympics.org/Sponsors/Herbalife.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기타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5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참조. 회사에 관한 상당량의 재무 및 기타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ir.Herba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새로운 정보가 포스팅 되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에게 자사 웹사이트를 때때로 방문해줄 것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올림픽(Special Olympics) 개요

스페셜올림픽은 세계 전역에서 변혁의 힘과 스포츠의 기쁨, 그리고 일상을 통해 인간 정신을 촉발시키는 국제적 운동이다. 우리는 지적발달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으로서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좀더 존중하고 포용하는 사회로 이끈다. 스페셜올림픽은 스포츠를 기폭제로 활용하고 건강 및 교육 중심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태함과 불의, 그리고 편협함과 싸우고 있다. 1968년 유니스 케네디 슈라이버(Eunice Kennedy Shriver)가 설립한 스페셜올림픽 운동은 거의 170개국에서 450여 만 명의 운동선수가 참가하는 행사로 성장했다. 140여 만 명의 코치와 자원봉사자의 지원으로 스페셜올림픽은 일년 내내 올림픽 유형의 스포츠 32가지와 10만8천 여 종목의 시합 및 경기를 개최한다.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내용은 웹사이트(specialolympic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Twitter@specialolympics)와 페이스북(fb.com/specialolympics), 유튜브(youtube.com/specialolympicshq), 인스타그램(instagram.com/specialolympics), 그리고 블로그(specialolympicsblog.wordpr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60053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Herbalife)
제니퍼 버틀러(Jennifer Butler)
213-745-0420
jenb@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