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이 한나패드, 저소득층 소녀들 위해 생리용품 전달

면생리대 통한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9-27 15:14
서울--(뉴스와이어)--지앤이 한나패드가 22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따듯한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생리대가 없어 깔창을 생리대 대용품으로 사용한 ‘깔창 생리대’ 사연이 알려지자 면생리대로 유명한 (주)지앤이 한나패드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협약식을 맺고 저소득층 소녀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학대, 방임, 이혼, 빈곤 등으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기숙사에서 소규모로 보호하고 공동생활 가정을 운영하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본부의 1,157명에게 생리용품을 전달했고 앞으로 광주, 전남, 전북 지역에도 추가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주)지앤이 한나패드에서 면생리대를 전달받은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는 소녀들이 매우 좋아하고 이젠 매달 안심할 수 있어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번 저소득층 소녀들의 안타까운 사연에 발 벗고 나선 지앤이 한나패드에 감사하며 앞으로 소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은경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