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10주년 기념 조인식
KT의 후원금은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에 방문한 국내 게스트, 해외 VIP와 관객 및 언론 관계자 등의 편의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는데 쓰여질 계획이다. 셔틀버스는 부산국제영화제 주요 상영관인 영화의 전당, 벡스코, 해운대 등 구간에 약 15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KT는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BIFF 특집관’을 IPTV 단독으로 신설하여 영화제 기간 동안 올레 tv 고객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부산국제영화제 역대 출품작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장 강국현 전무는 “KT는 대한민국 IPTV 1위 사업자로 그 선도적 위치에 맞게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등 한국 영화 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KT는 국민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문화 콘텐츠 산업 육성과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부산국제영화제 강수연 집행위원장은 “지난 10년간 인연을 맺어 온 KT와 같은 기업 파트너들의 꾸준한 애정과 지지 덕분에 세계적인 영화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었다”며 “KT를 비롯해 영화제를 아껴주시는 모든 후원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올 가을 부산에서 펼쳐지는 영화 축제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마음껏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 되며, 총 69개국 301편의 출품작을 부산 영화의 전당 등 부산 지역 5개 극장 34개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이인행 과장
02-734-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