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베트남 고아원에 의류 및 학용품 후원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6-09-28 14: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는 9월 21일(수)에 베트남 Lang Hoa Binh 평화마을 고아원에서 원아들을 위한 의류 및 학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복지혜택에서 소외되고 낙후된 해외의 빈민지역, 불우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희망사과나무 국제구호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고아원이자 노인복지시설인 평화마을에 의류 800벌과 문구류 500점을 기증하였다.

희망사과나무에서는 이미 세계 3대 빈민지역인 필리핀 바세코를 비롯해 남수단, 캄보디아 등지에 후원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후원물품을 전달한 한국청소년연맹 한기호 총재는 “이번 후원활동을 통해 현지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길 바란다. 훌륭한 사람이 되어 미래 인재로 커 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대표 모금·후원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 공식 홈페이지: http://www.hopeappletree.or.kr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842-9291
이메일 보내기

문의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
02-2181-7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