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뉴스 제공
STATS LLC
2016-09-28 17:5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태츠(STATS)는 스포츠 데이터 및 기술 부문(sports data and technology)에서 회사의 글로벌 입지 및 미래 성장을 대변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출시했다.

지난 1년 동안의 점진적 성장과 전략적 기업 인수 이후에 스태츠는 세계 최고의 기술 및 미디어, 그리고 스포츠 단체들을 최선으로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스태츠 브랜드로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스포츠 데이터 및 기술, 콘텐츠 제공업체인 스태츠와 야구 및 아이스 하키 부문 최고의 비디오 기술 제공업체인 TVTI, 그리고 프로 스포츠 경기력 분석 부문의 선도업체인 프로존 스포츠(Prozone Sports)는 모두 세계 전역에서 새로운 로고와 비주얼 아이덴티티(visual identity)를 달고 새로운 스태츠 브랜드로 활동하게 될 것이다. 이 새로운 아이덴티티에는 과감하게 다시 디자인한 회사의 상징적인 로고와 전 세계 모든 스태츠 직원들을 위한 개선된 핵심 원칙 및 가치들이 포함된다.

프로존과 TVTI 인수를 통해 스태츠는 자사의 선수 추적 및 경기력 분석 기술에서 진전을 보이며 회사의 지리적 활동 범위와 스포츠 중계 범위를 확대했다. 이제 스태츠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스포츠팬 참여 솔루션 부문에서의 스태츠의 역량을 운동선수 추적 및 스포츠팀 경기력 솔루션 분야에서의 프로존의 전문 기술과 접목시킴으로써 미디어 파트너들과 프로 스포츠팀 및 리그, 각종 브랜드들에게 전례 없는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켄 푹스(Ken Fuchs) 스태츠의 최고경영자(Chief Executive Officer)는 “스태츠는 미국에서의 리더십을 기반으로 우리 파트너들을 위해 신기술 및 솔루션에 훨씬 더 공격적인 투자를 함과 동시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축하면서 회사 역사상 중요한 분기점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800여 개 스포츠팀과 리그, 그리고 기업들은 우리 제품이 오랫동안 깊이감과 품질, 그리고 속도에 중점을 둬왔기 때문에 자신들의 스포츠 플랫폼을 구동하는 데 있어 스태츠를 신뢰하고 있다”며 “우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는 스태츠가 스포츠 데이터 산업을 개척했다는 사실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리가 스포츠 데이터 및 기술의 미래를 어느 방향으로 이끌지를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스태츠는 자사의 파트너들에게 몇 초 내에 실황으로 스포츠 데이터를 제공한다. 열정(Passion), 정확함(Precision), 신속함(Velocity)이라는 자사의 핵심 철학에 힘입어 스태츠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들과 미디어 기업들, 스포츠팀과 리그들과 협력하며 모든 부문의 스포츠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전 세계 상위 10개 미디어 기업들 가운데 8개 기업들과 메이저리그 야구(Major League Baseball), 전미 미식축구연맹(National Football League) 소속 27개 팀들, 프랑스 프로축구연맹(Ligue de Football Professional),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미국 프로골프협회(Professional Golfers Association), 내셔널 럭비 리그(National Rugby League), 전미 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및 30개의 NAB 팀들 같은 스포츠 리그들, 그리고 팬듀얼(FanDuel), 드래프트킹즈(DraftKings), 스냅챗(Snapchat), 스포틀(Sportle) 같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판타지 게임 및 기술업체 등은 자신들의 공식 스포츠 파트너로 스태츠를 선택했다.

스태츠는 전 세계 미디어 및 기술 파트너들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스포츠팀과 리그에 최고 품질의 정보 및 제품을 가장 빠른 속도로 전송함으로써 스포츠 인텔리전스(sports intelligence)를 선도하고 있다. 스태츠는 스포츠팀들과 리그, 그리고 언론 매체에 향상된 데이터 및 편집 보도를 제공하기 위해 스태츠 타이어6+TM 데이터(STATS Tier 6+TM data), 스태츠 라이브 모니터TM(STATS Live MonitorTM), 스태츠 포스트매치 퍼포먼스 데이터TM(STATS Post-Match Performance DataTM), 스태츠 EMEA 조사 및 편집 팀(STATS EMEA Research & Editorial Team)을 출범함으로써 2016/17 풋볼 시즌에 대비해 자사의 축구 중계를 강화했다. 스태츠는 최근에 MIT 슬로언 스포츠 콘퍼런스(MIT Sloan Sports Conference)에서 자사의 혁신을 인정 받아 2016년 가장 우수한 매체에 수여하는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새로운 스태츠 로고와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수백 개의 스포츠리그와 미디어 파트너들, 그리고 수많은 스포츠팬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는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대변한다. 로고는 팬들의 열정과 흥분, 스포츠팀들의 기량과 정확성, 그리고 시합이 세계 전역으로 몇 초 내에 중계되고 전달되는 빠른 속도를 잘 구현하고 있다.

새로운 스태츠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tats.com/introdu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태츠(STATS) 개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데이터 및 기술 회사로서 스태츠는 스포츠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우리는 연간 10만 여 개의 시합을 토대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와 정확성으로 스포츠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스포츠팬들의 참여를 끌어올리고 스포츠팀 경기력을 극대화하며 전 세계 800여 고객사의 신뢰를 얻고 있다. 우리는 데이터 정보와 비디오 분석, 스포츠 콘텐츠 및 연구 조사, 스태츠 스포츠VU®(STATS SportVU®)를 통한 선수 추적, 그리고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스포츠를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stats.com)와 트위터(@STATS_Ins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70065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데니스 도허티(Dennis Dougherty)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