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단가 부산점, 12월 31일까지 최대 40~60% 할인 행사 실시

예단이불·반상기세트·혼수이불·신혼침구세트 등 할인

뉴스 제공
예단가
2016-09-29 09:30
부산--(뉴스와이어)--예단가 부산점이 2016 하반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해 예단이불, 반상기세트, 혼수이불, 신혼침구세트 등을 최대 40~60% 할인한다.

또한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고객에게는 최고급 예단포장과 애교예단, 예단비함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준비에 있어 예비신부에게 가장 신경쓰이는 일은 예단 준비일 것이다. 여기저기 발품 팔지 않고 예단품목인 예단이불, 반상기세트 그리고 혼수이불, 신혼침구까지 한 곳에서 장만할 수 있다면 부담은 반으로 줄어든다.

부산을 비롯해 경남 인근지역에서 퀄리티 높은 예단품목들과 백화점 유명브랜드 침구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해주는 혼수예단 전문매장 ‘예단가’는 자체제작 공장을 운영하여 유통비와 인건비를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구성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손으로 직접 자수를 놓아 제작되는 업체만의 특별한 예단이불,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등 유명 도자기 제품들과 명품 수입침구&패브릭 브랜드인 엘르, 디자이너스길드, 오르그(Org), 크리스찬피쇼바, 돌체비앙카, 쉐모아, 그린게이트 등 백화점 입점 침구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장만할 수 있는 혼수 예단 멀티샵이다.

한편 예단가 부산점은 영국의 대표 도자기 브랜드인 포트메리온을 입점시켜 제품의 퀄리티를 최고로 끌어올리며 명품의 가치를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예단가 개요

혼수예단전문업체 ‘예단가’는 예단의 중요한 의미를 두고 예단을 준비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예단상품을 제공하고자 15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백화점 입점 침구브랜드 엘르 그리고 수입침구브랜드 디자이너스길드, 크리스찬피쇼바, 돌체비앙카, 오르그, 쉐모아, 그린게이트 등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영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광주요, 중요무형문화제77호 유기 상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반상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手공예로 판매되고 있는 ‘예단가’ 상품은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어 한땀 한땀 손수 작업한 상품으로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하게 준비된 예단품목과 백화점침구 등 소비자가 직접 비교하여 구매하실 수 있는 원스톱 혼수예단 쇼핑공간이라 할 수 있다. ‘예단가’는 보내시는 분의 정성과 받으시는 분의 감동까지 전달해 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yedanga.com/

연락처

예단가
홍보팀
임병준 이사
051-644-11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