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수능 D-50 맞아 고3 수험생에게 피자 전달 이벤트 실시

알바천국 페이스북 통해 수능 50여일 앞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학교명과 수능 응원 메시지 댓글 남기면 참여 가능

가장 많은 댓글 달린 고등학교의 3학년 전체 학급에 피자 전달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6-09-29 13:23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수능 D-50을 맞아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자를 간식으로 전달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스쿨어택은 고등학생은 물론,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전달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알바천국 페이스북 페이지에 학교명과 간단한 수능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고등학교의 3학년 전체 학급에 피자를 전달하며, 당첨학교는 10월 7일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알바천국은 드론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해 무료로 진행하는 드론 진로체험, ‘하늘을 향해 꿈을 펼쳐라!’ 참가자를 10월 6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아르바이트 청소년들이 직접 겪은 근로계약서 사용, 최저임금 준수, 임금체불 없는 좋은 사업장 이야기를 공모하는 ‘내가 일한 좋은 알바일터 공모전'을 10월 10일까지 접수 받고 있다.

알바천국은 가장 힘들고 지칠 시기에 고3 학생들에게 힘과 응원을 보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알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5월 25일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르바이트 시장에 대한 단순한 문제제기를 넘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인,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지도록 하고, 알바생들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문화와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는 변화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첫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연중 알바생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알바 근로생태계에 새로운 알바문화를 ‘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lbachunkuk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수호 대리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