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기반 기술을 중심으로 2016년 특별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글로벌 행사, 트러스테크(CARTES 포함)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새 이름, 새 목표, 새 위치, 무엇보다 트러스테크(TRUSTECH)의 새로운 포맷.
TRUSTECH Confex는 고급 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CARTES Exhibition의 완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결제와 금융서비스, 경영, 통신, 신원확인 및 데이터보안업계의 세계적 연사와 여론 주도층은 블록체인(blockchain)이나 핀테크(FinTech), 전자식별, 전자정부, 데이터관리와 같은 주제에 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130개국 1만 8000명이 참가하고 국제 연사 약 250명, 14개 주제 회의 트랙으로 구성된 공식 회의 프로그램에 컨설팅을 의뢰할 수 있다.
2016년판은 11월 28일 원료일 마스터카드 프리 컨퍼런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프리 컨퍼런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초청객에 한함).

회의 상세정보 - 11월 29일 화요일

기조 연설

9:30 / 10:00 - J.B. 스트라우벨, 공동창업자 겸 CTO, 테슬라모터스
자동차산업의 미래

스트라우벨은 2005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 테슬라 모터스(포브스지 선정, 2015)의 CTO로 재직 중이다. 스트라우벨은 배터리 기술과 동력 전자장치, 모터, 소프트웨어, 펌웨어, 제어장치를 비롯한 테슬라 제품의 기술 방향과 공학적 설계를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기술 평가와 R&D, 기술 성실성 검토, 협력관계 구축도 담당하고 있다.

컨퍼런스 트랙

상거래 및 결제, 지속적 혁명

소매업은 전자상거래와 모바일상거래, 소셜네트워크, 개인 판매, 시장, 공유경제, CtoC, 점포 전산화, 크로스채널, 셀프 체크아웃, 모바일 POS 등 대격변을 맞고 있다. 한편 결제업계는 새로운 거래의 중심에 있으며(파괴적 기술과 디지털 채널, 신규 규제, 경쟁 압력, 신규 진출기업 및 모델) 이 같은 현상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상거래의 융합이 강화되며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모든 결제 솔루션은 구매 이전과 도중, 이후 고객의 체험에 부합하고 고부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유비쿼터스 결제, 속도 및 인식, 디지털 쿠폰, 즉시 보상, 지리적 위치).

생체인식 인증: 비밀번호의 종말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과 인증의 편리함은 생체인식 전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 모바일과 클라우드 접속, 소비자를 위한 이미지와 음성 검출은 콘텐츠 다각화와 생체인식의 기술 수준에 영향을 미쳤다. 채택률과 이용률도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본 컨퍼런스 트랙은 생체인식의 다양한 인증 영역에 대해 종합적인 관점을 제시한다. 모바일 및 클라우드 접속, ID 관리 체인, 신뢰 환경을 위한 생체인식 보급. 주요 인프라 보호, 법률 및 포렌식 수사도 이 범위에 포함된다.

스마트 국경: 규제 할 것인가? 예방 할 것인가? 보호 할 것인가?

관광과 경제, 기후 및 불안요인에 따른 이주는 세계여행과 교통량의 지속적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세계 항공 통행량만 하더라도 향후 15년 안에 60억 대로 두 배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대량 수송, 관광, 이주의 정성적 관리는 더욱 민감하고 중요해졌다. 원만하고 순조로운 수송의 확보와 보안의 강화, 인권 및 국제협정의 관리, 범죄 유입의 예방은 주요 과제가 되고 있다. 초고속은 혁신적인 상호운용 등록 시스템과 관련한 신기법과 아키텍처 관리에 따라 국경이 성격 자체를 혁신하고 있다. 21세기 스마트 국경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IOT 보안: 하이버커넥티드 미래

IoT 앱과 서비스는 먼저 경제부문에서 확대되고 있다. 의료나 에너지, 공익설비, 스마트시티, 농업 이후 IOT는 소매와 금융, 소비자 서비스, 홈오토메이션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여기에 그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식물 관리나 원격의료를 위한 모니터링 및 진단에서 유래하는 의료분야와 마찬가지로 다기능도 증가세에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IoT 보안은 대다수 기업과 행정기관의 핵심 과제가 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 트랙은 이러한 과제에 아래와 같이 중요한 해답을 제시한다. △IoT 데이터 처리, 네트워크 보안 관리에 통합되는 컴포넌트 및 레이어 △5G나 IPV6과 같이 효과적 사용을 위한 기술 프로토콜 및 표준에 대한 접근 △보안과 프라이버시, 책임에 중점을 둔 IoT 거버넌스의 핵심 개념 이해. 의료나 농업, 홈 오토메이션, 에너지, 산업과 같은 이용사례에 대한 통찰의 확보.

데이터 관리 및 프라이버시: 차세대 신성장동력

프라이버시 관리와 데이터 보호는 중요한 전환을 맞고 있다. 이는 기업의 포괄적 주제뿐 아니라 고객관계의 신뢰 척도가 되었다. 현재 데이터 보호는 국제 규제 분야에서 재입안되고 있을 뿐 아니라 디자인 보호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자 제어 옵션의 확대로 운영 과정에서 있어 새로운 구조적 진전을 달성함에 따라 중대한 발전을 이루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유럽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과 유럽과 미국의 ‘데이터 프라이버시 실드’ 설치를 비롯하여 프라이버시에 대한 국제 업데이트를 다룬다.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이 각종 방법론도 제시한다: 프라이버시 영향 평가, 감사…; 기술: 암호화,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빅데이터 분석, 모바일 프라이버시; 법적 책임 및 시장 관행과 예상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

기조연설

17:30 / 18:30 - 캐스퍼 베리(Caspar BERRY), 위험의 감수와 의사결정권자, 포커 플레이어의 위험 감수와 의사결정

캐스퍼 베리는 경제학을 공부한 후 로얄 그래머 스쿨에서 수학하였으며 그후 케임브릿지대학에서 인류학을 수학했다.
캐스퍼 베리는 위험, 의사결정, 혁신, 리더십 주제를 전문으로 하고 의욕이 넘치는 기조연사다. 영화와 텔레비전 배우, 시나리오 작가, 스포츠해설가, 기업가, 전문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한 적도 있다. 베리는 TV 포커 쇼의 진행자 겸 포커 전문가로 활동했다. 베리는 2006년 제임스본드 영화 카지노 로얄에서 신뢰 받는 스카이 포커 공동진행자 톰 박사와 함께 신뢰 받지 못하는 포커 고문으로 출연했다.

회의 상세정보 - 11월 30일 수요일

기조 연설

09:05 / 9:30 - 오사마 베다이어(Osama BEDIER), 창업자& CEO, Poynt
미래의 전망: 기술이 쇼핑에 미치는 영향

지난 10년간 기술은 쇼핑 방식을 혁신했다. 상거래가 따라잡아야 하는 시기였죠! 오사마는 상인뿐 아니라 소비자를 위해서도 결제의 효율과 투명성이 강화되고 간편해져야 한다는 믿음으로 Poynt를 창업했다. Poynt Smart Terminal은 생태계에 속하는 모든 주체가 이익을 얻는 방향으로 결제 방식을 바꾸고 있다.
오사마의 경력은 전체 결제 생태계를 구현하는데 일조하였다. 오사마는 Poynt를 창업하기 전에 구글 결제 담당 부사장, 구글 월렛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페이팔, 이베이, 게이트웨이 컴퓨터, AT&T 와이어리스에서 경영진으로 참여했다.

9:30 / 10:00 - 피터 잭슨(Peter Jackson), 혁신 책임자, Santander Bank
핀테크 분야의 파괴적 혁신

산탄데르은행(Santander bank)은 파괴적이고 장기적은 글로벌의 관점에서 시장의 추세와 디자인 업계, 고객 솔루션을 연구 및 예상하기 위해 기업 혁신 분야를 조성했다. 혁신 분야에는 스페인의 그룹 온라인 뱅크인 오픈뱅크(Openbank)가 포함됩니다. 피터잭슨은 Travelex Group의 CEO로 디지털 혁신과 기업 구조조정에 중점을 두고 인수합병을 통해 회사를 혁신하는 주요 과정을 주도했다. Lloyds and Halifax Bank of Scotland에서 중역을 역임하였으며 McKinsey & Company에서는 컨설턴트로 활동했다. 케임브리지대학교 공학과를 졸업했다.

컨퍼런스 트랙

핀테크 스테이지(FinTech Stage)

핀테크 글로벌 투자는 2015년 무려 220어 달러로 75% 증가했다. 런던이나 싱가포르와 같은 생태계가 업계를 주도하고 있지만 다양한 국가가 신생기업과 투자자, 은행, 기술 제휴사의 협력을 위해 확고한 금융서비스 분야를 구축하고 있다.
핀테크 스테이지는 금융서비스의 신사고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세에 대한 선구적 사상가와 함께 디지털 아이덴티티나 네오디지털뱅크, 분산 레저 기술, B2B 결제와 같은 주제에 대해 업계 최고의 연사를 트러스테크에 소개할 예정이다.

결제 파괴: 주체? 방식? 왜 지금인가?

디지털 기술의 급성장은 수 많은 업종을 파괴하고 있으며 결제산업보다 명백한 증거는 없다. 결제산업은 수 년간 일부 기업의 결정에 의존하여 발전이 정체되었다. 디지털 혁신의 진행에 따라 결제 증가는 그야말로 전지구적 현상이 되었다. 업계는 수많은 업체가 새로 진출하였다. 날마다 신생업체(또는 법인)가 신형 솔루션의 출시를 시도하고 있다. 본 세션에서는 결제 업계의 현황을 검토하고 기존 시스템의 파괴를 모색하는 기업을 살펴보겠다.

E-ID & 전자정부: 혁신의 동인

디지털 상호작용은 전자 식별을 주축으로 삼고 있는 전자정부 전략의 범위와 기간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행정 효율과 비용 절감 이후 디지털 신뢰를 강화하고 적절한 경제 서비스를 통합하고 보안 및 이주 정책을 개선하는 것은 새로운 목표가 되었다. 국제 ID 제도 상호운용성 및 일관성이 다양한 지역에서 추진되고 있는 상황에서, 프로그램은 행정정책의 ‘디지털 기본’을 통해 습득한 교훈, 국제 ID 제도 실행, 효과적인 신뢰 서비스의 진전, 민관 상호운용성, 시민 카드 및 모바일 ID의 서비스 맞춤화; 사회적 통합이나 공유경제 투명성에서부터 이주민 관리 규제의 개선에 이르기까지 전자정부의 관행을 비롯하여 다양한 쟁점을 검토한다.

규제변화로 형성되는 새로운 시장

유럽 지침의 승계와 경쟁기관 및 중앙정부의 결정은 결제 분야의 균일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결제 및 전자화폐 제도의 창설, 카드 교환 수수료 인하, 유럽 SDD 및 SCT 수단의 도래, 제도와 처리의 분리 의지, 제3자에게 허용되는 은행계정 접속, ‘즉시결제’의 전망이 중요한 영향에 속한다. 가능성의 범위는 무한대로 커지고 있다.

OiT에서 커넥티드 상거래로

IoT 생태계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2014년 커넥티드 객체는 수십억 개에 불과했지만, 대다수 업계 보고서의 추정에 따르면 이 수치는 2020년 250억-5000억 개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결제 능력이 커넥티드 객체에 추가되면 이는 IoT가 구현하는 커넥티드 상거래의 도래가 될 것이다. 이번 트랙에서는 아래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모색할 예정이다: IoT와 결제 현황은 어떠한가? 결제가 어떻게 IoT 생태계를 발전시키는가? 커넥티드 상거래 발전의 주요 기회와 장벽은 무엇인가? IoT 부문, 특히 웨어러블 기기, 커네티드 홈, 커넥티드 카 부문의 혁신 솔루션과 각종 주체의 전략은 무었인가?

기조 연설

17:30 / 18:30 - 론 칼리파(Ron KALIFA), 부회장&상무이사, Worldpay
결제산업의 혁신

론은 2013년 부회장 겸 상무이사로 임명되었으며 그 이전에서 10년간 조직의 최고경영책임자를 역임했다. 론은 RBS과 NatWest에서 임원을 역임했다. 론은 카드결제업계의 전문가로 간주되며 이 분야에 대한 헌신과 공헌을 인정받아 2011 카드&결제상에서 ‘올해의 업계 인물’상을 수상했다. 론은 결제업계의 최고경영책임자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지만 인수합병과 전략개발에서도 중요한 능력을 개발하였다. 론은 비자유럽 이사로도 등재되었다.

회의 상세정보 - 12월 1일 목요일

기조 연설

09:05 / 9:30 - 케빈 슬라빈(Kevin SLAVIN), MIT 미디어랩 교수, “Playful Systems” 부문 창업자 겸 이사

인공지능, 차세대 신성장동력

케빈은 MIT 미디어랩 교수이자 연쇄 창업가로 각종 첨단 사업에 참여하였으며 엔터테인먼트와 게임(특히 Zynga), 빅데이터, 차세대 기술,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운영했다. 2013년 MIT 미디어랩은 신설 부문 ‘Playful Systems’의 창업 및 경영을 케빈에게 의뢰하였다. 명저 ‘How Algorithms Shape the World’의 저자이기도 하다.

9:30 / 10:00 - 아드리안 루드비히(Adrian LUDWIG), 엔지니어링 담당 이사, 책임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보안, 구글
구글이 안드로이드 생태계의 안전을 보장하는 방식 검토.

아드리안은 구글 안드로이드 보안 담당 책임 엔지니어다. 아드리안은 안드로이드 플랫폼과 안드로이드용 구글 앱과 서비스 보안을 담당한다. 구글에 입사하기 전에 Joyent, Adobe, Macromedia, @stake, 및 국방부의 기술 요직을 거쳤다. Williams College 수학석사, 버클리 캘리포니아대학 MBA를 취득하였다.

컨퍼런스 트랙

모바일 결제

전자지갑이 전자상거래에서 타당성을 입증한 상황에서(편리함, 전환율, 사기 방지, 모바일 중심) 모바일 결제가 각국에서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공약의 대상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모바일 결제는 온라인 거대기업(Amazon, Alibaba, Google, Facebook, Tencent ...), 국제카드제도(Visa Checkout, MasterPass), 거대 소매기업(Walmart Pay, Starbucks, FlashnPay...), 은행(Chase Pay, Paylib ...), 스마트폰 제조사(Apple, Samsung, ...), 통신사업자(Vodafone, Orange, Telefonica, MTN ...), 각종 신생업체의 진정한 대혈전을 초래하였다. 이러한 영구적 혼란 속에서 각 이해관계자는 종국의 승리를 위해 거대한 화력과 위대한 독창성, 고부가 서비스를 취합해야 한다.

블록체인의 미래: 흥하느냐 망하느냐.

올해의 가장 뜨거운 유행어로 블록체인(Blockchain) 단연 첫손에 꼽을 수 있다. 지난 수 년간 암호화폐가 좋든 나쁘든 헤드라인을 장식했다면 지금처럼 큰 폭의 발전은 나타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이해관계자의 관심은 갈수록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에 쏠렸으며 이는 금융부문과 자동차, IoT,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당한 잠재력을 증명하고 있다.

사이버 위험 및 사기: 보안 퍼즐

고객 계정 조작, 현금 흐름 및 이체에 대한 공격, 무형 자산의 차단, 스파이, 절도, 산업 통제 시스템 흐름의 조성은 각 조직이 전략적 영향 위협의 발호에 대처해야 할 필요성의 일단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트랙에서는 사이버 위험의 발전과 침입 탐지 및 위협 예방, 정보보안 관리, 조직 내부 및 외부 탐지 능력, 신원 확인 및 인증 강화 관행, APT 제한 및 포렌식 수사, 사이버 감사 관행 및 위기 관리를 다룬다.

메인 스테이지

혁신, 제품 출시, 신생기업/핀테크의 호황

트러스테크 메인 스테이지는 혁신에 전적으로 할애되는 이벤트의 주무대이다. 전세계 혁신기업 및 첨단기업이 이곳에서 잠재 고객, 파트너, 투자자, 미디어를 상대로 아이디어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인 스테이지는 핀테크 피치 어워드와 신생기업 피치 세션뿐 아니라 유명한 SESAMES 어워드 폐막식도 주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및 기자 출입증은 www.trustech-even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러스테크(Cartes 포함) 개요: 스마트카드의 신생기술을 증진하기 위해 30년 전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로 처음 개최되었다. 현재 업계와 행사의 발전, 신뢰 기반 기술의 중시를 제대로 반영하기 위해 ‘TRUSTECH (incorporating CARTES)’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코멕스포지엄(COMEXPOSIUM) 개요: 세계적인 이벤트 주최기업에 속하는 코멕스포지엄 그룹(COMEXPOSIUM Group)은 식품, 농업, 패션, 보안, 디지털, 건설, 첨단기술, 광학, 운송 등, 11개 부문에 걸쳐 170회가 넘는 B2C 및 B2B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전세계 26개국에서 3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과 4만 5000명이 넘는 출품자가 코멕스포지엄에 참여하고 있다. 코멕스포지엄은 아래와 같이 30개가 넘는 경제성장지대에서 활동하고 있다.(알제리, 아르헨티나, 호주,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 한국,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카타르,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타이, 터키, UAE, 영국, 미국)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70063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ustech-event.com

연락처

트러스테크(TRUSTECH)
비아노바 그룹(Vianova Group)
산드라 코도그노토(Sandra Codognotto)
01 53 32 28 58
codognotto@vianova-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