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랜드 눈스퀘어점, 3.3 필드트립 요가복 가을시즌 신제품 선보여

가격·디자인 그리고 기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한 ‘애슬레저 룩’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09-30 08:42
서울--(뉴스와이어)--봄, 여름부터 불어온 애슬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스포츠 브랜드들이 고가의 애슬레저 라인을 잇따라 출시하는 가운데 최근 에이랜드가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한 애슬레저 라인 3.3 필드트립(3.3 FIELD TRIP)을 선보였다.

디자이너 브랜드인 프리마돈나와 함께 2015년부터 협업으로 출발한 에이랜드의 PB브랜드인 3.3 필드트립(3.3 FIELD TRIP) 애슬레져 라인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인 ‘프리마돈나’의 심플하면서도 특색있는 감각의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스포츠 브랜드들의 고가 애슬레저 라인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기능, 가격,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줄 멀티플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3.3 필드트립(3.3 FIELD TRIP)의 요가복 라인은 ‘심리스’ 제품으로 봉제선이 없어 활동성이 편하며 몸매의 슬림한 라인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필라테스, 요가와 같은 가벼운 스트레칭 류의 운동을 하는 여성들은 타이트한 하의의 라인을 신경쓰게 되는데 튀어나온 봉제선을 없애 실루엣을 드러내면서도 움직임이 편하도록 했다. 봉제선으로 인한 쓸림 현상이 없기 때문에 운동복의 착용감이 뛰어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심리스 브라와 레깅스 라인과 더불어 이번 2016 가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심리스 반바지 절개 레깅스’는 레깅스만 착용하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불편한 소비자들을 위해 레깅스 위에 반바지를 레이어드 했다. 허리에는 신축성이 좋은 밴드를 덧대어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추고 있다.

에이랜드는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애슬레저 룩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과 해외 타깃을 사로잡기 위해 입지가 좋은 명동 눈스퀘어의 5층 입구에 3.3 필드트립(3.3 FIELD TRIP) 요가복 섹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저렴한 가격, 그리고 성능까지 완벽한 3.3 필드트립(3.3 FIELD TRIP) 애슬레져 라인은 20-30 여성들은 물론 해외 고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랜드의 PB브랜드인 3.3 필드트립(3.3 FIELD TRIP) 요가복 라인은 눈스퀘어점, 명동본점, 스타필드 하남점, 타임스퀘어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