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대학로 연극 ‘사춘기 메들리’ 통한 문화 마케팅 전개

공식 SNS 통한 이벤트 진행으로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 총 20장 증정

12월까지 다양한 문화 마케팅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9-30 15:46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학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사춘기 메들리’는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웹툰 ‘사춘기 메들리’를 원작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설레는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해주는 로맨스 연극이다. 2013년 11월 오픈 이후 누적 관객 수 약 3만명을 기록했으며 관객 평점은 9.7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비알티씨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포스팅을 리그램, 공유 후에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켓은 1인 2매씩 증정된다.

비알티씨는 그간 비알티씨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고민하다가 제품으로 피부를 다스리고 연극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11월 ‘코미디의 왕’, 12월 ‘연애하기 좋은 날’ 등 대학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연극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국내외 뮤지컬과 영화 등으로도 문화 이벤트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BRTC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BRTC 홈페이지: http://www.brtc.co.kr
BRTC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brtckorea
BRTC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TCKOREA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