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국경절 맞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실시

“명동 눈스퀘어의 풍성한 환영 이벤트를 즐기세요”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0-04 08:40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을 맞이해 명동을 방문하는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는 물론 내·외국인들을 위해 10월 5일(수)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0% 당첨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명동 입구에 위치한 눈스퀘어는 국경절을 맞아 ‘Fall in Love with Noon Square’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명동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100% 당첨되는 ‘룰렛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5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룰렛 이벤트는 참여에 제한을 두지 않고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눈스퀘어의 정문에 마련된 룰렛판 앞에서 도우미와 함께 눈스퀘어와 관련된 퀴즈 풀이에 참여하면 된다. 정답의 여부와는 상관없이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는 바디샵 바디 클렌져(100명), 2등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이용권(200명), 3등에게는 에이랜드의 뷰티 랜드뮤지엄의 핸드크림(300명), 4등에게는 눈스퀘어 카드지갑(1000명)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은 경품 교환권을 수령 후 눈스퀘어 6층의 교환처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스퀘어는 국경절 연휴에 한국을 찾는 유커(중국인 관광객)를 환영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룰렛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100% 당첨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