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I am your Event+’ 경품행사 실시

3만원 이상 주유·충전 고객 대상 영수증 즉석 당첨 이벤트 실시

SUV∙드론·노트북 등 트렌드와 실속까지 겸비한 다채로운 경품 제공

뉴스 제공
GS칼텍스
2016-10-04 09:19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I am your Event+ : 영수증 속 경품당첨의 즐거움’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GS칼텍스 주유·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금)부터 10월 31일(월)까지 진행된다.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제공받는 영수증을 통해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영수증 내 기재된 당첨번호를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 혹은 GS&POINT 모바일카드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경품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GS칼텍스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당첨자 1등(1명)에게는 르노삼성 QM6, 2등(5명)에게는 DJI 드론-팬텀4, 3등(10명)에게는 LG 노트북 그램, 4등(100명)에게는 탁상용 스마트폰 거치대, 5등(60만명)에게는 모바일 주유쿠폰 3천원을 제공한다(*1~3등 당첨 시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GS칼텍스는 가장 트렌디하며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경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한 주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GS칼텍스만의 즐거운 가치가 담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 http://www.kixx.co.kr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칼텍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