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엄마들을 위한 ‘맘스 테이블’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6-10-04 17:18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KAL호텔은 엄마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맘스 테이블(Mom’s Table)’을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맘스 테이블’은 자모회 모임을 비롯하여 아이들을 키우는 여성들이 함께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맘스 캠핑, 맘스 스낵, 맘스 뷔페 등 세 가지 메뉴가 있다.

‘맘스 캠핑(Mom’s Camping)’은 야외 프리미엄 캠핑존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제주산 오겹살과 소시지,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김가루 주먹밥, 어묵탕 등이 제공된다. 엄마와 함께 온 아이들을 위한 플라잉 디스크, 캐치볼, 배드민턴 등의 어린이 놀이기구도 대여된다. 맘스 캠핑 메뉴는 1인 기준 3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맘스 스낵(Mom’s Snack)’은 아름다운 전망이 파노라마로 펼쳐진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맘스 스낵은 햄버그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후라이드 치킨, 새우볶음밥으로 구성된 4인 기준의 세트 메뉴로 가격은 7만5천원이다. 현장에서 어린이 1인 6천원의 추가 요금 결제 시 ‘어린이 감귤 타르트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맘스 뷔페(Mom’s Buffet)’는 서귀포KAL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인 ‘살레’의 점심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맘스 스낵과 마찬가지로 ‘어린이 감귤 타르트 만들기’ 프로그램도 추가로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엄마들의 이야기가 함께하는 서귀포KAL호텔의 특별 프로그램 ‘맘스 테이블’은 매일 12시부터 15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또는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064-730-9654
이메일 보내기